티스토리 뷰

영화 배우 고수희가 예능 프로그램 '마녀체력 농구부'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배우 옥자연, 임수향, 박선영 아나운서, 가수 별, 개그우먼 장도연, 댄서 허니제이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고수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배우 겸 탤런트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배우 데뷔 전 공연기획사에서 포스터 붙이는 일을 하다가 배우 '박해일'을 만나 극단에 취업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연기 활동을 하다가 2005년에는 영화 '친절한 금자씨'에서 마녀 죄수 역을 맡아 제대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2011년에는 영화 '써니'에서 칠공주파 멤버 장미 역으로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줬고 최근 작품은 2020년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로 정미진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고수희, 1976년 7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네요. 고향은 대구광역시이며 키 171cm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안양예술고등학교, 대구과학대학교 방송연예과, 대진대학교 영화과이며 수상 내역은 제16회 요미우리 연극상 여자 우수연기상, 동아연극상 여자연기상 등이 있다고 하네요. 소속사 더퀸AMC으로 1999년 연극 '청춘예찬'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몸무게, 혈액형 등 정보는 미공개입니다.

 

결혼, 이혼 경험이 있습니다. 2009년 한 살 연상 사업가와 결혼을 했으나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자녀는 없으며 이혼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배우 '이근희'와 열애설 기사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과거 배우 '이근희'와 열애설 기사가 났고남자친구 이근희와 나이차이 16살 차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극단 선후배 사이로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던 사이라고 하네요. 연기라는 공감대를 갖고 친분을 이어오다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남친 이근희는 과거 배우 '유혜리'와 결혼을 했던 사이로 성격차이로 이혼을 했다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한 모습이며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드라마 '앵그리맘'에서 배우 '김희선'을 만나 친구가 되었으며 지금까지 절친 사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마녀체력 농구부 고수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0.09.26 - [연예인] - 김희선 성형 나이 남편 박주영 딸 리즈 직업 재산 자녀 키 인스타

 

김희선 성형 나이 남편 박주영 딸 리즈 직업 재산 자녀 키 인스타

탤런트 김희선은 SBS 드라마 '앨리스'에서 윤태이, 박선영 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김희선의 과거와 리즈시절, 나이 남편 박주영 직업 재산 결혼 몸매 자녀 딸 인스타그

lucky04.tistory.com

2019.08.09 - [연예인] - 임수향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집안 나이 열애 남자친구 키 고향 코 집

 

임수향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집안 나이 열애 남자친구 키 고향 코 집

임수향이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서 오예지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전에는 예능에서는 어떤 털털한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오늘은 배우 임수향에 대해서 알아보도

lucky04.tistory.com

2021.05.12 - [연예인] - 옥자연 프로필 과거 성형 결혼 나이 학력 대학교 고향 화보 버닝 백두산

 

옥자연 프로필 과거 성형 결혼 나이 학력 대학교 고향 화보 버닝 백두산

영화배우 옥자연은 드라마 '마인'에서 튜터 강자경 역을 맡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이현욱, 이보영, 김서형, 정이서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옥자연에 대해 알아보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