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태리가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나희도 역을 맡으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배우 남주혁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에서는 펜싱 신동으로 고등학생 캐릭터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태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고등학교 때는 아나운서 꿈을 가져 언론정보학부를 전공했지만 대학 시절 연극 동아리에서 큰 재미를 느끼면서 배우의 꿈을 키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대학교 4학년 시절에 극단 '이루'에 들어갔고 연극 배우, 영화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2014년 1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박찬욱 감독 영화 '아가씨'에서 숙희 역을 맡게 되었고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큰 주목을 받으면서 뉴욕 타임스에서 선정한 올해를 빛낸 신예 4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김태리, 국적 한국, 1990년 4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며 고향 서울특별시 중랑구 상봉동, 키 166cm, 혈액형 B형, 종교 무종교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할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신현중학교, 영신간호비즈니스고등학교 디자인과, 경희대학교 정경대학 언론정보학입니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MMM로 2014년 광고 모델 활동을 하면서 연예계 데뷔를 했습니다.

 

과거 어릴때사진을 보니 아담한 체격으로 키 번호가 1번이었다고 하네요. 중학교 3학년 때 키가 10cm가 자랐다고 합니다. 또 대단한 머리숱을 자랑하는데 그래서 헤어 제품 광고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평소 취미 생활은 자전거 타기, 산책으로 어린 시절에 아빠를 따라 등산을 했다고 하네요. 마음이 복잡하거나 일이 치이면 등산을 한다고 합니다. 취미 부자로 독서, 베이킹, 버드 와칭을 한다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졸업사진 사진을 보니 항상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자연미녀로 가장 자신 있어하는 부위를 눈이라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뛰어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고 이상형은 다정하고 동물을 사랑하는 사람, 대화 스타일이 맞는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탤런트 겸 영화 배우 김태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19.09.13 - [연예인] - 남주혁 프로필 과거 성형전 고향 치아교정 벌크업 데뷔 나이 인스타그램 키

 

남주혁 프로필 과거 성형전 고향 치아교정 벌크업 데뷔 나이 인스타그램 키

배우 남주혁은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남주혁이 출연한 영화 '조제'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남주혁의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

lucky04.tistory.com

2019.03.31 - [연예인] - 우주소녀 보나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실물 몸매 본명 키 인스타 남자친구 기현 증거

 

우주소녀 보나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실물 몸매 본명 키 인스타 남자친구 기현 증거

우주소녀 보나가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우주소녀에서 매력 소녀로 새침해 보이는 외모가 너무 사랑스럽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보나의 과거사진, 몸매, 성형전, 대

lucky04.tistory.com

2020.11.19 - [연예인] - 배우 이주명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몸매 고향 학력 인스타그램 키

 

배우 이주명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몸매 고향 학력 인스타그램 키

배우 이주명은 현재 방송중인 드라마 '카이로스'에서 '박수정' 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주명은 데뷔한지 몇 년 되지 않은 신인급 연기자이지만 작년 드라마 '국민 여러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