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선욱 프로필 살찌기전 리즈 과거 소정 유진

1. 나선욱 주목을 받게 된 계기
2. 유튜버 나선욱 프로필
3. 나선욱 과거얼굴과 다이어트
4. 나선욱 인스타그램
5. 나선욱 학창 시절과 결혼, 여자친구

 

유튜버 나선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덩치 서바이벌 - 먹찌빠'에 고정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최근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나선욱이죠. 그래서 오늘은 유튜버 나선욱의 프로필과 수입 작품활동 수익 집안 재산 결혼 최근영상 여친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선욱 주목을 받게 된 계기

나선욱의 현재 직업은 개그맨이 아니라 유튜버라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개그맨 꿈꿨지만 코미디언 시험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공채 시험이 없어지면서 개그맨 꿈을 이루지 못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유튜브 채널 '별놈들'에서 유튜버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별놈들 채널에는 문돼의 온도, 문신돼지충 브이로그, 뚱시경의 또 먹을 텐데, 뚱종원의 남아 그만 좀 먹어다오, 감성욱 등 부캐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특히 여자친구 소정이, 유진이 등을 찾는 '99대장 나선욱' 캐릭터가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별놈들 이름 뜻은 별이 될 놈들 줄인 말이며 현재 구독자 수는 106만 명이라고 합니다. 개그 전문 콘텐츠로 페이크 다큐, 패러디, 일상 브이로그, 먹방 토크쇼 등 다양한 콘텐츠가 있다고 하네요.

 

유튜버 나선욱 프로필

본명 - 나선욱, 국적 - 한국

나이 - 1992년 7월 28일 30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학력 - 건양대학교병설건양고등학교,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

- 174cm, 몸무게 - 134.7kg

성격 MBTI - ENTJ

소속 그룹 - 별놈들

군대 -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

고향 - 충청남도 논산시 양촌면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현재 수입, 재산, 소속사, 여자친구, 이상형 정보도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나선욱의 과거얼굴과 다이어트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훈훈한 얼굴이 돋보입니다. 지금은 살이 많이 쪘다고 하는데요. 원래 70kg였지만 살이 찐 이유는 유튜버 활동을 하면서 120kg까지 체중이 늘었다고 합니다. 유튜브 하기 전에는 운동, 식단 등 몸매 관리를 했지만 유튜브를 하게 되면서 생활 패턴이 바꿔고 바빠서 살이 쪘다고 하네요. 살이 찐 후 다이어트를 시도한 적도 있으나 콘텐츠 때문에 다이어트를 할 수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평소 취미가 스니커즈 수집으로 패션 스타일에 관심이 많다고 하네요.

 

나선욱은 학창 시절과 결혼, 여자친구

나선욱은 과거 어렸을 때부터 개그맨을 꿈꿨다고 하는데 초등학교 때는 개그콘서트 '안상태'를 매일 따라 했으며 중학교 때는 수련회 장기 자랑에서 친구들과 '개콘'을 따라 했다고 합니다. 롤모델은 유튜브 '피식 대학' 형들로 유튜버 활동을 하면서 형들의 영향이 컸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여부는 미혼으로 열애설이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여자친구 여부, 이상형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유튜버 나선욱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나선욱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선욱 노래 실력 보러가기

 

 

트랜스젠더 BJ 풍자 프로필 나이 남자 과거 인스타 남자친구 유서방 키 트젠 리즈 살찌기전

트랜스젠더 BJ 풍자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개그우먼 '신기루'와 함께 나왔습니다. 자이언트 핑크, 한동훈 부부 집에 가서 신메뉴 먹방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트

lucky04.tistory.com

 

이호철 프로필 과거 나이 키 결혼 리즈 몸무게 영화 배우 고향 대머리 인스타그램

이호철 프로필 나이 고향 결혼 머리 인스타 키 영화 배우 이호철이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여 걸그룹 투에니원 산다라박을 만난다고 합니다. 미우새에서 항상 다양한 매력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