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유 프로필 결혼 아내 직업 인스타 재산 집안

1. 배우 공유 프로필
2. 공유 사랑을 받다가 공백기 가진 이유
3. 공유 과거얼굴과 실제 성격
4. 공유 과거 열애설과 결혼관
5. 공유 근육질 복근 보기
6. 공유 인스타그램

 

배우 공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즌2'에서 양복남 역을 맡았고 드라마 '트렁크'에서 한정원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공유의 과사, 작품활동, 한남동, 와이프, 여자친구, 필모그래피, 부인, 최근영상, 배우자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공유 프로필

본명 - 공지철, 국적 - 한국

 

나이 - 1979년 7월 10일 44살

 

고향 - 부산광역시

 

- 185cm, 몸무게 - 75kg, 혈액형 - A형

 

가족 - 아버지 공원, 어머니 유명주, 누나

 

학력 - 낙민초등학교, 부산내성중학교, 동인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경희대학교 퍼포밍아트학 석사

 

종교 - 천주교, MBTI - 비공개

 

소속사 - 매니지먼트 숲

 

데뷔 - 2001년 KBS2 드라마 '학교4'

 

군대 -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 전역

 

공유 사랑을 받다가 공백기 가진 이유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2007년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최한결'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배우 데뷔 - 1999년 의류 브랜드 스톰 모델이 되면서 연예계 데뷔를 하였고 2000년에는 엠넷 VJ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2001년 드라마 '학교 4'에서 황태영 역을 맡아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공백기 이유 - 2016년 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한신 도깨비'에서 김신 역을 맡아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도깨비 출연 후 오랫동안 공백기를 가졌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도깨비 끝나고 지쳤고 개인으로 돌아오는 시간을 오롯이 가졌다고 하네요.

 

mbc
kbs2 학교4
sbs 스크린
sbs 스크린

공유 과거얼굴과 실제 성격

리즈 시절 - 공유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잘생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항상 변함없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스케줄이 없으면 항상 헬스장에서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예전에 없었던 쌍꺼풀이 생겼다고 하네요.

 

성격 - 남들이 보는 공유의 성격은 장난기가 많고 천진난만하다고 했습니다. 촬영장에서 선후배들에게 살갑게 인사하며 분위기를 풀어준다고 합니다.

 

공유 과거 열애설과 결혼관

열애설 - 배우 '정유미', '임수정'과 열애설, 결혼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결혼 - 미혼, 여친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편안한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연애 스타일 - 평범하고 소박하게 사랑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결혼관 - 비혼주의자는 아니지만 결혼은 의무가 아니라고 생각하고 부모님도 반포기 상태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영화, 화보,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공유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공유 근육질 복근보기

 

 

공유 인스타 바로가기

 

 

 

서현진 프로필 과거 걸그룹 밀크 성형전 몸매 열애 단발 나이 키 인스타그램

서현진이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블랙독' 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작년 영화 '뷰티인사이드' 이후 일 년만의 출연이자 드라마로 돌아온다고 해서 상당히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