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종민 프로필 결혼 아내 직업 인스타 나이 

1. 가수 김종민 프로필
2. 김종민 유명 댄서에서 가수가 된 계기
3. 김종민 리즈 시절과 반전 성격
4. 김종민 결혼, 연애 스타일
5. 김종민 달달 데이트 보기 
6. 신지 인스타그램

 

코요태 김종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종민의 과사, 작품활동, 여친, 최근영상, 집안, 와이프, 부인, 자녀, 재산, 예비 신부, 배우자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김종민 프로필

본명 - 김종민, 국적 - 한국

 

나이 - 1979년 9월 24일 44살

 

고향 - 서울특별시 도봉구

 

- 175cm, 몸무게 - 68kg, 혈액형 - O형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김소연, 여동생 김미연

 

학력 - 서울창도초등학교, 도봉중학교, 도봉정보산업고등학교, 김천대학교 음악학과, 목원대학교 독어독문학과, 목원대학교 언론광고홍보대학원 언론학과

 

종교 - 무종교, MBTI - INFP

 

군대 - 공익근무요원 소집해제

 

소속사 - KYT 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0년 코요테 3집 앨범

 

김종민 유명 댄서에서 가수가 된 계기

직업 - 가수, 방송연예인

 

소속 그룹 - 코요태, 원탑, 포지션 - 메인댄서, 리더, 서브보컬

 

가수가 된 계기 - 학창 시절 체조를 배운 적이 있으며 한 클럽에서 자신만의 댄스를 보여줘 댄스계에서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이후 댄서 전문 안무팀 '프렌즈'에 입단하여 댄서 활동을 했습니다. 1998년 가수 '엄정화' 전담 댄서로 큰 주목을 받았고 2000년에는 코요태를 탈퇴한 멤버 '차승민'을 대신하여 객원 멤버로 합류했다고 하네요. 김종민 합류 후 댄스 그룹 코요태가 첫 1위를 하였다고 합니다. 

 

mbc
kbs2 불후의 명곡
kbs2 불후의 명곡

김종민 젊은 시절과 반전 성격

리즈 시절 - 김종민의 과거 비주얼을 보면 잘생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에서 성형을 하지 않은 자연산 코를 인증했다고 합니다. 

 

성격 - 코요태 멤버 '신지'가 말하기를 자신이 가장 무서워하는 연예인은 바로 '김종민'으로 생각보다 자신의 의견이 뚜렷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화를 드러내는 스타일이라고 했습니다. 뭔가 마음에 안 들면 코 평수가 넓어지면서 코에 개구리 한 마리가 앉는다고 하네요. 

 

김종민 결혼, 연애 스타일

결혼 - 미혼

 

열애설 - 김종민은 지금까지 가수 현영, 신지, 프로골퍼 유현주, 기상캐스터 황미나 등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현영, 황미나 외에는 사실이 아니며 현영, 황미나와는 공개 열애를 한 적 있다고 하네요. 

 

전여친 현영 결별 사유 - 싸워서 헤어졌다고 합니다. 

 

전여친 황미나 결별 사유 - 서로 바빠서 연락을 안 한 지 오래됐다고 하네요. 

 

이상형 - 눈동자가 맑고 순한 강아지상, 자신을 무시하지 않고 돈 빌려 달라고 안 하는 사람

 

여자친구 여부 - 비공개

 

연애 스타일 - 연애하면 다 퍼주는 스타일

 

그럼 앞으로도 광고, 영화, 화보 모델,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김종민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김종민 달달 데이트 보기

 

 

신지 인스타 바로가기

 

 

 

가수 엄정화 프로필 엄마 결혼 남편 직업 건물 동생 자녀 데뷔 키 고향 학력 재산

엄정화 프로필 엄마 결혼 남편 건물 자녀 재산 1. 가수 엄정화 프로필 2. 엄정화 화려한 경력과 전성기 시절 3. 엄정화 과거얼굴과 집안, 부모님 4. 엄정화 갑상샘암 투병과 결혼관 5. 엄정화 인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