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랜스젠더 BJ 풍자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개그우먼 '신기루'와 함께 나왔습니다. 자이언트 핑크, 한동훈 부부 집에 가서 신메뉴 먹방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트랜스젠더 유튜버 풍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윤태웅, 예명 윤보미, 1988년 1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며 키 172cm, 몸무게 99kg, 혈액형 a형, MBTI ENTJ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여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유튜브 채널 '풍자테레비'를 운영하고 있으며 구독자 수 64만 명이라고 하네요. 콘텐츠는 다이어트, 일상 브이로그, 뷰티, 먹방,게임 등이라고 합니다.그리고 프로필상에 있는 몸무게 정보는 다이어트 중이라 정확하지 않으며 고향, 학력 학교, 소속사 등은 미공개라고 하네요.

현재 직업은 트랜스젠더 BJ, 크리에이터이며 풍자 이름 뜻은 '별풍선을 많이 뽑자'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과거 2019년부터 주목을 받았고 거침없는 입담, 재치 있는 입담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유튜브 채널 '터키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유튜브 채널 '바퀴 달린 입'에 개그맨 '이용진'과 함께 고정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난 2월에 5년 교제를 하던 남자친구 '유서방'과 결별을 했습니다. 전남친 유서방과 결별 사유는 트렌스젠더인 자신 때문에 유서방이 악플을 많이 받았고 악플러를 고소하는 과정에서 서로 상처와 갈등이 깊어졌다고 하네요. 지금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풍자 인스타 바로가기

 

 

풍자 유튜브 바로가기

 

풍자는 입양 계획에 대해 말하기를 사실 살면서 가정이라는 걸 꾸리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이에게 사랑을 주고 화목한 가정을 꾸리고 싶다는 욕심이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트랜스젠더의 삶을 살고 있고 아이를 낳지 못하는 게 현실이기 때문에 입양을 한다거나 그런 바람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애견카페를 운영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유튜버 풍자 언니의 과거얼굴 살찌기전 트젠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웨이브 메리퀴어 나이 인스타 직업 유튜브 지해 민주 승은 민준 보성 승은 가람

웨이브 예능 프로그램 '메리퀴어'는 시작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메리퀴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다양성 커플들이 나온다고 하네요. 국내 최초 리얼 커밍아웃 로맨스 프로그램이라

lucky04.tistory.com

 

돌싱글즈3 출연자 직업 인스타 나이 학력 전다빈 조예영 한정민 인스타그램

인기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돌싱글즈3'가 시작되었습니다. 아름다운 여성 출연자들과 매력 넘치는 남성 출연자로 인해 화제가 된다고 합니다. 이혼 경험이 있는 돌싱들이 모여 다양한 매력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