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웨이브 메리퀴어 출연자 나이 직업 인스타

웨이브 예능 프로그램 '메리퀴어'는 시작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메리퀴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다양성 커플들이 나온다고 하네요. 국내 최초 리얼 커밍아웃 로맨스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메리퀴어 출연자들의 나이 인스타 직업 출연진 가족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리퀴어 프로그램은 다양성 커플들이 나와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MC는 개그맨 신동엽, 영화배우 홍석천, 가수 EXID 멤버 하니라고 하네요. 현재 출연 중인 '메리퀴어' 커플은 게이 커플, 레즈비언 커플, 트젠 커플이라고 합니다. 커플 모두 달달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다양성 커플들은 서로 아끼고 사랑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게이 커플 민준, 보성은 만난지 590일이며 동거 중이라고 합니다. 민준 보성 커플은 혼인신고를 하고 싶어 법원에 갔으나 현재 한국은 동성 커플 혼인신고는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박보성은 20살 이후 민준은 고등학교 때 커밍아웃을 했다고 합니다. 보성은 과거 비혼주의자였지만 민준을 만나게 되면서 결혼을 생각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두 사람은 현재 유튜브 채널 '뽀송한 준_bosungjun'를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등이라고 합니다.

 

 

보성 인스타 바로가기

 

 

민준 인스타 바로가기

 

레즈비언 커플 승은, 가람은 2020년에 연인 관계가 되었고 지금은 결혼식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간단한 프로필 정보를 알아봤는데요. 본명 이승은, 국적 한국, 나이 25살, 직업 필라테스 강사 준비 중입니다. 본명 임가람, 국적 한국, 나이 26살, 직업 개인 사업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토톨이네Todol's'를 운영하고 있으며 구독자 수는 15.1만 명이라고 합니다.

 

가람 승은 유튜브 -

https://youtu.be/TS2GEDf5B2w

임가람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zzito_v/

이승은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atozzzi/

 

트젠 커플 지해, 민주는 만난 지 2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유지해는 FTM 트랜스젠더이며 현재 직업은 애견미용사라고 하네요. 방송에서 말하기를 여자에서 남자로 성별 정정을 준비 중이라고 했습니다. 민주는 양성애자로 그전에는 남자친구만 만나다가 처음으로 여자인 지해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민주는 지해를 부모님께 소개를 시켰고 지해를 고마워했다고 하네요.

 

 

민주 인스타 바로가기

 

 

지해 인스타 바로가기

 

아직은 출연진 모두의 키, 혈액형, MBTI, 학력 학교, 몸무게, 고향, 집안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다양성 커플들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는데요. 자연스러운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출연자 모두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여자친구, 남자친구를 방송에서 공개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메리퀴어 출연자들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인스타 나이 직업 옥순 영식 영자 영숙 야구선수 결혼 SOLO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9기'가 시작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남성, 여성 출연자들은 총 12명으로 이번에는 첫회부터 첫인상 선택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촬영지 지

lucky04.tistory.com

 

돌싱글즈3 출연자 직업 인스타 나이 학력 전다빈 조예영 한정민 인스타그램

인기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돌싱글즈3'가 시작되었습니다. 아름다운 여성 출연자들과 매력 넘치는 남성 출연자로 인해 화제가 된다고 합니다. 이혼 경험이 있는 돌싱들이 모여 다양한 매력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