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돌싱글즈3 출연자 프로필 나이 직업 인스타

인기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돌싱글즈3'가 시작되었습니다. 아름다운 여성 출연자들과 매력 넘치는 남성 출연자로 인해 화제가 된다고 합니다. 이혼 경험이 있는 돌싱들이 모여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돌싱글즈 3 출연진 인스타, 정보, 나이, 직업, 촬영지 숙소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돌싱글즈3 출연자는 여자 4명, 남자 4명으로 총 8명이라고 합니다. 먼저 남성 출연자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한정민 - 이혼 4년 차로 사는 곳은 창원,

가수 송민호, 축구선수 손흥민 닮은꼴.

유현철 - 이혼 5년 차로 사는 곳은 파주,

청약 당첨으로 자가를 보유.

김민건 - 이혼 5년 차로 사는 곳은 서울.

최동환 - 이혼 6개월 차로 사는 곳은 화성,

이혼 소송이 1년 6개월 걸림. 배우 오정세 닮은꼴.

 

 

여성 출연자도 알아봤는데요.

변혜진 - 이혼 3년 차로 사는 곳은 일산, 소송으로 이혼.

이소라 - 이혼 4년 차로 사는 곳은 대구,

이상형은 무쌍 눈에 미소가 예쁜 사람.

조예영 - 이혼 3년 차로 사는 곳은 일산,

배우 채정안, 이정현 닮은꼴.

전다빈 - 이혼 2년 차로 사는 곳은 인천,

배우 한소희, 이선빈 닮은꼴.

 

첫인상 호감도 선택에서 남성 출연자 한정민은 여성 출연자 이소라, 전다빈, 변혜진에서 선택받아 인기남이 되었으며 한정민은 전다빈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유연철, 최동환은 조예영을 선택, 조예영은 김민건을 선택, 김민건은 변예진을 선택했다고 하네요. 매력적인 출연자들은 현재 나이, 직업, 인스타그램, 자녀 유무, 키, 학력 학교 등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이며 전다빈만 인스타 정보가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출연자 모두 자연스러운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완벽한 동안 얼굴, 근육질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촬영장소는 경주 독채 펜션이며 촬영 기간은 5박 6일이라고 하네요.

 

 

'돌싱글즈2'에 출연한 출연자 이다은, 윤남기는 돌싱글즈에서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혼인신고를 하여 법적 부부가 되었고 결혼식은 9월에 올린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으며 재혼 후 예능 프로그램 '금쪽 상담소'에도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윤남기는 가정사를 고백했는데요. 현재 부모님은 친부모님이 아니였으며 윤남기는 입양되었다고 하네요.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두 사람은 딸 리은이를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돌싱글즈 시즌3 출연자들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첫사랑 출연진 직업 인스타 나이 서지안 정연주 엄희람 이한슬 홍지명 프로필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다시, 첫사랑'이 첫 방송을 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헤어졌던 첫사랑 커플이 다시 만나게 되어 설렘, 추억을 다시 기억한다고 한다고 하는데요. 어색하고 미

lucky04.tistory.com

 

에덴 본능의 후예들 김주연 프로필 선지현 인스타 직업 양호석 이승재 김철민 김나연

리얼리티 짝짓기 예능 프로그램 '에덴, 본능의 후예들' 방송 첫회부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국판 넷플릭스 투핫'으로 남성, 여성 출연자들의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