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덴 본능의 후예들 출연자 프로필 나이 직업 인스타

리얼리티 짝짓기 예능 프로그램 '에덴, 본능의 후예들' 방송 첫회부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국판 넷플릭스 투핫'으로 남성, 여성 출연자들의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에덴 본능의 후예들 출연진 선지현, 김주연, 양호석, 이승재, 김철민 등의 직업, 나이, 기타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예덴 본능의 후예들'은 남자 4명, 여자 4명이 에덴 하우스에서 직업, 배경, 재력, 나이, 스펙 등 조건 없이 진정한 사랑을 찾는다고 합니다. 현재는 오직 이름만 밝혀졌으며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알려주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본능적으로 끌린 상대와 데이트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남자, 여자 4명씩 출연하고 있지만 나중에 남자 메기, 여자 메기가 나온다고 하네요. 현재 여성 출연자 이름은 김나연, 이유나, 김주연, 선지현이며 남성 출연자 이름은 김철민, 이승재, 양호석, 이정현이라고 했습니다.

 

여성 출연자 유튜버 주양 프로필 국적 한국, 본명 김주연, 1995년 10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입니다. 소속사 스타일디로 경력은 나바 클래식 모델 TOP3, 코리아핏 비키니 주니어 TOP1, ICN PRO 아시아 챔피언쉽 비키니 그랑프리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직업 온라인 콘텐츠 창작자이며 웹 예능 프로그램 너와의 여름밤, 에덴 본능의 후예들 등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고향, 혈액형, 키, 학력 학교, 몸무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라고 하네요.

 

 

선지현 인스타 바로가기

 

 

양호석 인스타 바로가기

김주연은 피트니스 유튜버 '주양'으로 유튜브 채널 '주양JYYANG'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운동, 성형 수술, 여행, 뷰티, 맥심 화보, 다이어트 등이라고 하네요. 남성 출연자 양호석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 훈훈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직업 모델, 1989년 7월생으로 나이 34살, 몸무게 80kg, 키 183cm이며 이승재 직업 배우, 광고 모델, 포토그래퍼, 유튜버라고 합니다. 그리고 에덴 본능의 후예들 촬영지 장소는 제주도라고 하네요.

김철민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maisonchul/

이승재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dgncw/

김주연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juyeon___2/

 

 

 

시미즈 직업 댄서, 나이 1996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로 댄스 크루 라치카 멤버라고 합니다. 2021년 '스우파'에 출연하여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이후 얼음과 돌의 노래 컬링 퀸즈, 마이 보이프렌즈 이즈 베러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윤보미 가수로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이며 1993년 8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홍기 FT 아일랜드 멤버이며 탤런트, 뮤지컬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1990년 3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에덴 출연자들과 MC들에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나는 솔로 8기 인스타 직업 나이 옥순 영호 영수 유튜브 정숙 결혼 인스타그램 SOLO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8기에는 여성 출연자 6명과 남성 출연자 6명이 나온다고 합니다. 출연자 모두 훈훈한 비주얼과 매력적인 모습을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나는 솔로 8

lucky04.tistory.com

 

돌싱글즈3 출연자 직업 인스타 나이 학력 전다빈 조예영 한정민 인스타그램

인기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돌싱글즈3'가 시작되었습니다. 아름다운 여성 출연자들과 매력 넘치는 남성 출연자로 인해 화제가 된다고 합니다. 이혼 경험이 있는 돌싱들이 모여 다양한 매력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