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희재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집안 근황 키

울산 이미자 김희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신동부로 참가를 했다고 합니다. 과거 '울산이미자'로 뛰어난 가창력과 넘치는 끼를 보여줬네요.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김희재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김희재, 올해 나이 25살이라고 합니다. 고향 지역은 울산광역시인 것 같네요. 아직 학력, 키, 가족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김희재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통통한 볼살이 너무 귀엽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하게 잘 자라줬네요.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은 해군 군인이라고 하네요. 초등학교 시절부터 트로트를 했으며 지금도 좋은 트로트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은 해군복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과거 13살 나이에 예능 프로그램 '스타킹'에 트로트 신동을 나왔습니다. '울산 이미자'라는 별명으로 이미자 노래를 잘 소화했네요. 미성의 목소리와 끼가 넘치는 춤 실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스타킹'에 출연하여 뛰어난 트로트 실력을 보여주며 트로트 신동으로 불렸습니다. 첫 출연에는 노래 '돌리도'를 불렀고 역시나 극찬을 들었네요. 그리고 올하트를 받으며 탈락하지 않았네요.

 

김희재는 최근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1대1 데스매치에서 댄스머신 추혁진과 데스매치를 했습니다. 김희재는 노래 '꽃을 든 남자'를 선고을 했으며 스포츠 댄스에도 도전을 했네요. 멋진 골반 댄스와 간드러지는 가창력으로 좋은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역시 강한 자신감으로 추혁진을 이기고 승리를 했다고 하네요. 스포츠 댄스를 3시간 연습을 했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김희재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