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인호 프로필 나이 결혼 부인 근황 인스타 키

가수 정인호가 JTBC 예능 '슈가맨3' 에 슈가맨으로 출연을 하게 될지 많은 기대감을 주고 있네요. '해요' 로 유명한 정인호죠. 오늘은 정인호의 프로필 과거와 프로필 나이 '해요' 노아 원곡 근황 결혼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인호

정인호는 음력 1979년 7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4살 만으로 43세 라고 합니다. 활동 당시 정인호 키 177cm 몸무게 62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2남 중 첫째라고 하며 데뷔는 1998년 MBC 공채 탤런트 27기로 하였다고 합니다.

 

 

정인호는 사실 1998년 MBC 공채 탤런트 27기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드라마로 전원 일기에 출연을 한 적이 있었다고 하며 2000년 10월에는 프로젝트 그룹 CN.K 활동을 하였으며 2001년 정인호의 첫 번째 앨범을 내게 됩니다. 정인호는 귀공자 풍의 외모에 가창력이 뛰어났으며 팝 발라드곡 '해요' 로 많은 인기를 얻게 되네요. 당시 모 연예 인터넷 사이트에서 10대 네티즌이 뽑은 최고의 발라드에 오르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정인호는 신인가수로 바로 라디오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하는 등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 3옥타브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천부적인 음악성을 바탕으로 스타들의 등용문인 'TTL 콘서트' 에 초청되기도 하였습니다. 외모 또한 잘생겨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헤비 메탈 그룹 'CN.K; 리더로 활동한 것이 노래를 부르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단번에 일본과 대만에서 까지 큰 관심을 받게 되며 일본과 동남아 진출을 추진 하기도 하였습니다.

 

 

정인호의 '해요' 는 원곡이 따로 있는 노래라고 합니다. 원곡은 사진 왼쪽의 노아 라는 가수의 '나의 얘기를' 이라는 곡인데 2집에 수록 된 곡이며 지금도 유튜브에서 검색하면 원곡을 들어 볼 수 가 있습니다. 정인호는 이후 이름을 INO(이노) 로 바꾸고 2집 앨범을 냈지만 성과가 없어지며 그 이후로 근황 소식이 전해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어떻게 지내는지 '슈가맨3' 를 통해 최근 근황 소식까지 전해졌으면 좋겠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