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수찬 프로필 나이 코 성형전 여자친구 결혼 인스타 키

트로트 가수 김수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전에는 '미스터 트롯'에 출연을 했고 올하트를 받으며 장윤정 등 심사위원들에게 극찬을 받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김수찬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김수찬, 1994년 11월 1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이며 키 178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백석예술대학 음악학부이네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뮤직 케이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2년 싱글 앨범 '오디션'이라고 하네요.

 

 

2014년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로 얼굴을 제대로 알렸습니다. 이후 홍진영 소속사에 들어가 앨범 '사랑의 해결사'를 발매했네요. 과거에는 '전국노래자랑'에도 참가했으며 예능 출연작을 찾아보니 가요무대, 히든싱어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빛과 그림자'에서는 남진 역으로 출연했네요. 특히 '가요무대'는 40회 이상 출연을 했으며 예능 '히든싱어2'에서는 남진 모창 능력자로 사랑을 받았네요.

 

 

김수찬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그리고 고등학교 시절 제19회 인천청소년가요제 대상 수상을 한적이 있습니다. 그 당시 트로트 대상을 받았으며 교상 선생님 추천으로 나갔다고 합니다.

 

 

과거 드라마 '빛과 그림자' 출연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과 비교를 해보니 똑같은 이목구비이네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트로트 가수 남진 모창, 성대모사를 잘한다고 합니다. 평소에 '리틀 남진'으로 불리며 가수 남진의 수제자라고 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