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고향 여자친구 인스타 키

가수 영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에도 현역부 조로 참가하여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개가수 영기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영기

처음에는 개그맨 활동을 했습니다. 과거 MBC 코미디 프로그램 '코미디에 빠지다'와 SBS 코디미 프로그램 '웃찾사'에서 나왔네요. 히트를 친 코미디 코너는 붕어빵, 키키크루, 일진쌤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개그맨 박명수 추천으로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도 참가했는데요. 노래 '땡벌'을 부르고 본선 1차에서 탈락했다고 합니다. 박명수의 거성엔터테인먼트 식구로 무한도전 미남이시네요, 가수와 연습생에도 출연을 했습니다.

 

 

본명 권영기, 1985년 6월 15일생으로 실제 나이 3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안동시이며 키 181cm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백제 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이며 소속사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08년 MBC 공채 개그맨 17기라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한 모습이 돋보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으며 훈훈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탄탄한 몸매도 가지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고등학교 시절에는 밴드부 보컬 출신이라고 하네요. 또 재치 있는 입담으로 행사장 MC도 자주 맡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크론병을 앓고 있어 '미스터트롯' 에서 예선전 노래 '한잔해'가 소화하고 어려웠다고 합니다. 과거 13년 긴 무명 생활로 생활고에 시달렸다고 하는데요. 불규칙한 생활과 식습관으로 점차 건강이 악화되었고 스트레스로 인해 소장을 절제하는 수술을 받았다고 했습니다. 병명 크론병으로 매일 많은 양의 약을 복용해야 하고 평생 관리하는 불치병이라고 합니다. 그럼 트로트 가수 영기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