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준현 프로필 나이 리즈 아내 부인 자녀 딸

김준현은 현재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코미디언에서 현재는 뛰어난 진행 능력과 먹방 스킬로 인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어요. 오늘은 코미디언 김준현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부인) 오정주 결혼 가족 아버지 고향 학력 자녀 딸 리즈 인스타 몸무게 키 집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준현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80년 11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살 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춘천시 출생이고 키 180cm, 몸무게 12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아버지 김상근과 아내(부인) 오정주 장녀 김태은, 차녀 김윤서가 있으며 최종학력 한국외국어대학교 용인캠퍼스 철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김준현은 1999년 연극 배우로 데뷔하였다고 하며 현재 소속사는 SM C&C 입니다.

 

김준현의 아내 오정주는 김준현의 대학 후배라고 합니다. 나이차이는 4살 연하인데 대학을 다니면서 자연스럽게 친해졌다고 하는군요. 그러던 김준현이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하고 그때부터 약 6년간 연애를 하다가 2013년 4월 20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데뷔 초반이라 많은 스트레스를 받던 김준현에게 성격 좋은 아내 오정주가 잘 다독여 주었다고 하는군요. 김준현 역시 자신의 아내가 센스가 좋으며 어딜 가든 대화를 하든 사람을 편하게 해주는 스타일이라고 하며 데이트를 하면서 짜증도 많이 내는 스타일인데 아내는 항상 잘 받아주고 잘 풀어주는 지혜가 있는 사람이라고 밝혔습니다.

 

김준현은 이런 아내의 모습에 반해서 결국 프러포즈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프러포즈는 결혼 1년 반 전에 숯불닭을 함께 먹다가 했다고 하는데 오래 만났으니 결혼을 하자고 말했는데 1년이나 있다가 대답을 해주었다고 하네요. 김준현의 아내 오정주는 대학 졸업 이후 회사를 다녔었다고 합니다. 결혼전부터 김준현은 방송에서 아내의 실명까지 언급하면서 아주 자랑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고 얼굴은 완벽하게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가애란, 정다은 아나운서 닮은꼴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살짝 보이는 실루엣만 봐도 엄청난 미인으로 느껴지기도 하네요.

 

그렇게 김준현은 아내 오정주와 2013년 결혼식을 올린 이후 첫째 딸 김태은을 2016년 12월에, 그리고 둘째딸 김윤서를 2018년 7월에 출산하게 되었습니다. 김준현은 아내와 결혼식을 올린 해 KBS 연예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생애 최고의 해를 보내기도 하였는데 공채 되기 전날 개그맨을 포기하려 할때도 잘 지켜줘서 고맙다고 아내를 '보노보노'라고 부르기도 하였어요. 최근 다양한 장르의 예능에 출연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김준현,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수근 과거사진 부인(아내) 박지연 엄마 무속인 매니저 서장훈 나이 아들

개그맨 이수근은 KBS2 예능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수근은 여러 예능에서 아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오늘은 개그맨 이수근의 과거사진, 아내 박지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