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젝스키스 김재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김재덕의 과거와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들과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김재덕은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합니다. 여자친구 유무도 공개되지 않았네요. 김재덕은 젝스키스 해체 후 슬럼프가 왔다고 합니다. 이제는 젝키 재결합으로 콘서트 공연도 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네요. 그리고 젝키 그룹 말고도 2인조 그룹 '제이워크'가 있는데요. 젝키 멤버 장수원과 같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친한 연예인은 HOT 토니안입니다. 토니안과 같이 살았으며 예능 '미우새'에서 토니안과 함께 일상 모습도 공개했습니다. 




1979년 8월 7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0살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사하구 감천동이라고 하네요. 키 170cm, 혈액형 B형이며 학력은 감천 초등학교, 삼성 중학교, 경남공업 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이에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이 있습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7년 젝스키스 1집 앨범 '학원별곡'이네요.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정말 똑같아요. 지금도 리즈 시절과 같은 모습으로 다시 아이돌 활동하고 있습니다. 데뷔 초와 같은 모습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과거 어린시절에는 축구선수 활동도 했으나 중학교 시절 젝키 멤버 이재진과 함께 춤을 배웠다고 합니다. 퀵실버라는 팀을 결성했다고 해요. 그럼 오늘은 가수 김재덕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