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S501 멤버 박정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젝키 장수원이 엄마 카페에 돈 안내고 간 사연을 폭로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가수 박정민에 대해 살펴볼게요.



 박정민은 드라마 '논스톱5'에서 카메오 출연을 시작으로 다양한 드라마, 영화에 나왔으며 지금은 뮤지컬 배우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본 팬들과 한식요리 팬미팅 등 일본 활동도 하고 있네요. 최근에는 박정민 콘서트 공연도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길거리 캐스팅으로 잡지 모델 활동을 했어요. 이후 아이돌 활동을 하면서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1987년 4월 3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2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이며 키 183cm, 몸무게 65kg, 혈액형 O형입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박정우, 누나 박나리, 형수, 조카 박성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대도 초등학교, 단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 중학교, 단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 고등학교, 경희사어버대학교 정보통신학과입니다. 소속사 위브나인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5년 더블에스501 싱글 1집 앨범이네요.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크게 달라진 점이 없네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또렷한 동안 이목구비에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눈에 뛰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럼 가수 박정민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