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하정 아니운서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방송을 통해서 사랑스러운 둘째 모습도 공개를 했는데요. 오늘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이하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연세대학원 정치학 석사를 수료한 뒤 2005년 부터 2011년 까지 MBC 아나운서로 근무하다가 정준호와 결혼 한 뒤 2011년 12월 TV조선으로 옮겨 앵커가 되었습니다. 이하정은 과거 2005년 12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MBC 아나운서가 되었으며 어린이 방송 '뽀뽀뽀' 의 뽀미 언니 활동도 했네요.




1979년 3월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입니다. 참고로 정준호는 1970년생으로 이하정과 정준호는 9살 나이차이가 난다고 하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이하정 학력사항은 연세대학교 행정학 학사 - 연세대학교 대학원 정치학 석사 입니다. 직업은 아나운서이며 남편 정준호와 슬하에 자녀 두명 있습니다. 






뽀미언니 시절 사진들을 보면 지금과 똑같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전혀 성형 한 얼굴이라는 생각은 들지 않는 굴욕 없는 외모임을 알 수 있네요. 이하정 아나운서는 집안이 대단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하정 집안에 외조부가 독립운동가 안필수 선생님이라고 하며 들리는 소문으로는 엄청난 재력가 집안 이라는 말도 있네요.





 2014년 아들 정시욱을 출산 하였습니다. 공개된 아들의 사진을 보면 아주 귀여운 외모를 가진 이하정 정준호의 아들 모습임을 볼 수 있으며 최근 둘째를 출산하였는데 둘째는 딸이라고 하는군요. 자녀들이 엄마 아빠를 닮아 인물이 좋네요. 그럼 아니운서 이하정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