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우리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딸 가족

김우리는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에 출연한다고 하는군요. 김우리는 스타 연예인들과 함께 일해온 비주얼 디렉터이자 뷰티 전문가인데요 오늘은 김우리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우리는 1973년생으로 올해 나이50세 입니다. 김우리의 키 몸무게 혈액형 등 프로필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김우리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와 딸 두 명이 있습니다. 김우리는 1989년 17살에 아이돌 가수로 데뷔 하였다고 합니다.

 

 

김우리는 과거 백두산 기획사 소속 가수 하은수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백두산에서는 소속사의 주된 가수 이지연이 도피를 떠났고 사업에도 신경을 쓰지 않아 회사가 망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김우리는 실패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가수에 대한 꿈을 포기 하지 않은 김우리는 튀는 아이 T=I 라는 혼성 그룹으로 가수의 꿈에 다시 한 번 도전을 하였는데 안타깝게도 튀지 못하고 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다행이 활동을 하며 옷이 너무 이상해 스스로 옷을 만들기 시작하였고 그러다 가수 신효범을 만나며 스타일리스트가 되어 이때 부터 스타일리스트의 삶을 살기 시작 하였다고 하는군요. 과거 사진을 보면 지금과는 약간 다른 느낌을 주긴 하죠. 김우리 눈은 성형이 된 게 아닌가 싶은데 그래서인지 김우리 성형전 이라는 연관 검색어가 생기기도 한 것으로 보입니다.

 

 

김우리는 스타일리스트로 시작해 현재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일리스트가 되었으며 현재 아우딘퓨처스 네오젠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며 F1 아카데미 원장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김우리는 가수 활동을 접었을 당시 부인을 만났는데 20살에 결혼을 했고 21살에 첫 딸을 임신 하였다고 하는군요. 김우리와 아내는 동갑내기라고 하며 사이에 자녀로 25살 첫째 딸과 20살의 둘째 딸이 있는데 큰 키와 날씬한 몸매로 김우리 아내와 딸이 함께 찍은 사진을 보면 우월한 기럭지의 집안으로 느껴지며 놀라움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김우리는 아직도 헬스클럽에 가서 몸을 만들고 밤에는 아내와 함께 피부 관리도 열심히 한다고 하죠. 그래서 인지 40대 라고는 믿을 수 없는 20대로 보이는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죠. 거기다 탑 연예인 스타일리스트로 인맥 역시 상당하다고 합니다. 이번 '사람이 좋다' 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