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함연지 프로필 나이 남편 직업 집안 인스타 자녀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름다운 비주얼과 완벽한 몸매가 더욱 돋보이는데요. 아름다운 함연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함연지이며 1992년 5월 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0살이네요. 가족 사항은 조부 함태호, 아버지 함영준, 어머니, 남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뉴욕 대학교 티시예술학교 연기과, 대원 외국어 고등학교이며 소속사 젠스타즈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4년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입니다.

 

 

결혼 3년 차로 남편과 6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네요. 함연지는 성격이 급한데 그래서 처음 만났을때부터 이사람이랑 결혼하고 싶었다며 집에도 이 사람이랑 결혼하겠다고 했다고 하네요. 정말 천생연분인 것 같네요.

 

함연지는 함영준 회장의 장녀이며 보유 재산이 300억이 넘는다고 합니다. 자신도 기사가 나면서 알게되었으며 엄마에게 전화에서 물어봤다고 해요. 하지만 엄마가 잘 모르셨다고 합니다. 또 남편과의 정략 결혼설도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해요. 남편은 민족사관학교 출신으로 유수의 대학을 졸업했다고 했습니다.

 

함연지의 남편 얼굴을 보니 훈훈한 외모가 눈길이 갑니다. 함연지도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남편도 훈훈한 기럭지가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빠 함영준 사진도 가져왔는데요. 아빠를 많이 닮았네요. 뮤지컬 배우 함연지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