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아니스트 김광민 프로필 나이 결혼 근황

피아니스트 김광민은 대한민국 피아노 연주자이자 현재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대학 교수입니다. 오늘은 피아니스트 김광민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광민

김광민은 1960년 2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63살 입니다. 김광민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학력으로는 명지대학교 무역학 학사 - 버클리음악대학 학사 - 뉴잉글랜드대학원 석사 입니다. 김광민 직업으로 피아노 연주자 겸 작곡가었으며 장르는 재즈 피아노 입니다.

 

 

김광민의 과거를 알아보면 나이 4살 때 부터 피아노를 치기 시작했고 중학교 시절에는 밴드 활동을 시작 하였습니다. 김광민은 음대 진학을 포기하고 명지대학교 무역학과로 대학에 진학하게 되었는데 1980년 '동서남북' 이라는 밴드를 결성하였고 1981년 대학가요제에서 동상을 수상한 밴드 '시나브로' 에서 활동했다고 합니다. 김광민은 김민기, 양희은 등 앨범에 세션으로 참여하였고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의 건반으로 활동하기도 하였습니다.

 

 

김광민은 1986년 버클리 음대에 진학하였고 이후 6년 동안 미국에서 음악 공부를 하며 두 장의 앨범을 냈고 한국으로 돌아와서 MBC 수요예술 무대 진행을 13년이나 맡기도 하였습니다. 지금은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대학 교수로 제자들을 가르치면서 공연과 연주 활동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김광민은 숫기가 없어 부끄러움이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직 결혼을 못한 싱글이라고 하네요. 여자들 앞에서는 부끄러워 식사를 같이 하면 젓가락을 떨어트릴 정도이며 동덕여대에 처음 부임했을 때도 여학생들 뿐이라 땅만 보고 다닐 정도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많이 달라졌는데 김광민은 독신주의자가 아니며 결혼을 하고 싶다고 합니다. 나이는 상관 없으며 연하도 연상도 상관없다고 하네요. 김광민은 과거 몇 번의 연애를 했는데 실패할 때마다 상처를 받다가 마음의 문이 닫힌 것 같다고 하는군요. 그 이후로 사람을 만나는게 두려워졌고 여자를 만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앞으로는 좋은 짝을 만나 연애 소식 결혼 소식이 전해지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