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김성은은 이번에 남편 정조국과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멋진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성은, 정조국 부부의 결혼 생활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성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축구선수 정조국과 2009년에 결혼식을 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정조국 김성은 부부는 장거리 부부 생활을 오랫동안 했다고 합니다. 김성은은 한밤중 외로움에 북받쳐 가출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그러나 장거리 부부 생활을 했지만 아이가 세명이라고 하는데 셋째 임신한 날이 남편 정조국이 헤어스타일을 바꿨다고 합니다. 그 당시 정조국이 파마머리를 했는데 너무 멋있어 보였고 그래서 셋째가 생겼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김성은,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이라고 하는데요. 고향은 경기도 안양시이며 키 170cm, 몸무게 O형, 몸무게 49kg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남편 정조국, 자녀 장남 정태하, 둘째 딸 정윤하, 막내 아들 정재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대안여자 중학교, 안양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세종대학교 대학원 유통산업학이며 소소속사 미스틱스토리입니다. 1998년 데뷔 초 얼굴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과거 1998년 '클린 앤 클리어' 화장품 광고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임신, 출산 후에도 뛰어난 각선미,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오랜 생활습관과 식단 관리를 했으며 평소 과일, 채소를 자주 먹는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건강한 식단 관리와 필라테스를 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김성은은 아이가 셋이 되면서 두 아이를 케어할 때보다 육아 강도가 더 세졌다고 하네요. 

 

2018년 드라마 '엄마의 공책'에서 수진 역을 맡았는데 이후 에는 배우 활동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최근에 말하기를 좋은 작품을 만나 아이들이 자랑스러할 만큼 연기로 인정받고 싶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성은이라는 사람을 떠올렸을 때 저 사람을 보면 행복해같은 느낌을 주고 싶다고 하네요. 요즘 좋아하는 즐겨보는 드라마는 '펜트하우스'라고 합니다. 그럼 배우 김성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