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재환은 '2020 도쿄올림픽' 남자 기계체조 남자 도마 결선에 출전한다고 합니다. 기술, 착지에서 좋은 결과를 얻어 금메달을 획득하기를 응원합니다. . 오늘 경기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오늘은 기계체조 신재환 많은 정보들과 과거 사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기계체조 국가대표 선수이며 종목 체조, 주종목 도마라고 합니다. 도마 세계 랭킹 1위로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체조 대표팀의 비밀병기로 장점은 '양학선'과 같은 난도의 기술을 구사한다고 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이번 '2020 도쿄 올림픽' 기계체조 남자 예선 1조 경기에서는 14.866점을 받아서 전체 1위를 했습니다. 도마 경기는 출발부터 착지까지 4초가 걸린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가장 중요한 부문은 집중력과 순간적인 힘이라고 했습니다. 신재환의 강점은 체력이라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신재환, 1998년 3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이며 키 165cm, 몸무게 58kg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이며 학력은 한국체육대학교입니다. 소속팀 충북제천시청으로 경력 사항은 2021년 제32회 도쿄 올림픽 대한민국 남자 체조 국가대표라고 했습니다. 그밖에 혈애형, 중학교, 고등학교, 연봉 정보는 없다고 하네요.

 

화보 사진을 보니 훈훈한 외모와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스타그램 계정은 비공개 계정이라고 하네요. 또 결혼,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재환이 가장 존경하는 선수는 도마의 신 '양학선'이라고 하는데요. 양학선 형과 함께 올림픽에 꼭 같이 나가고 싶었다고 합니다. 이번에 그꿈이 이뤄졌네요. 그럼 기계체조 도마 양학선 선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