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아이돌 그룹 JBJ 의 멤버인 김용국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용국 과거사진 남친짤 갤러리 배경화면 조선족 성형 국적 키 등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김용국의 본명은 진룽궈 이며 1996년 3월 22일생으로 23살입니다. 고향은 중국 길림성 연변 조선족 자치주 화룡시 출신입니다. 국적은 중국이며 학교는 연변 예술 학교를 나왔습니다. 키는 175cm 몸무게는 57kg 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으며 취미는 게임, 영화, 잠 , 사격 이라고 하네요. 특기는 중국어 고양이 돌보기와 노래라고 합니다. 소속사는 춘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2017년 JBJ 미니 앨범 1집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김용국1


JBJ의 2017년 10월 부터 2018년 4월까지 멤버로 활동을 했어요. 댄스, 보컬 모두 실력을 키워가는 성장형 아이돌이였으며 지금은 솔로가수라고 하네요. 성격은 말이 없고 순하며 솔직하고 차분한 성격이라고 해요.


김용국2


김용국3


초등학교 때 빅뱅의 거짓말 무대를 보고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19살 때 한국에 오디션을 봤으나 합격하지 못하고 학원을 다니다가 로엔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 되었다고 하네요. 깔끔하고 담백한 얼굴로 무쌍의 눈이 매력 포인트이에요. 왼쪽 눈은 속쌍이라고 하네요. 고양이상으로 외모 뿐만 아니라 행동도 고양이처럼 보인다고 하네요. 고양이를 좋아해서 닮아가는 것 같아요.



김용국4


김용국5


김용국6


길고 큰 눈, 오똑한 콧대, 도톰한 입술로 매력적이고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특히 코가 완전 이뻐요. 김용구도 가장 마음에 드는 신체 부위를 코로 꼽았다고 하네요.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로 비율이 완전 좋아요. 그래서 옷 핏이 넘 좋아요. 장두형 두상이라서 안경이 정말 잘 어울려요. 얼루어 브이라이브에서 안경을 착용하고 나왔으며 이후 안경을 자주 착용하는 편이라고 하네요. 어떤 스타일도 멋지게 잘 소화를 해요.



김용국7


김용국8


김용국9


김용국10


스키니한 몸매지만 어깨가 넓어 피지컬이 넘넘 좋아요. 남자다움이 뿜뿜이에요. 애니부터 동물까지 '닮은꼴'이 완전 많아요. 닮은꼴은 톨비, 메타몽, 사막여우, 마자용, 왕석현 등이 있어요. 정말 귀여운 매력과 훈훈하고 멋진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앞으로도 더욱 좋은 음악과 멋진 모습을 방송에서 자주 보길 바랍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