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이나경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나경 과거사진 성형 몸매 움짤 배경화면 갤러리 노출 키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이나경은 2000년 6월 1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18살입니다. 키 159cm 에 몸무게는 42kg 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발사이즈는 225mm 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가 있으며 별자리는 쌍둥이자리 띠는 용띠라고 합니다. 별명은 나깅이 이나꼬 퀸나경 등이 있으며 포지션은 리드댄서와 서브보컬이라고 합니다.


이나경1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의 멤버이며 애교장인을 맡고 있어요. 포지션은 리드댄서와 서브보컬을 맡고 있으며 아름다운 마스크와 표정, 말투, 행동 모두 사랑스러운 귀여움이 있어요. 성격은 착하고 상냥해서 많은 팬들이 좋아한다고 해요. 이나경은 자신에게 치명적이 매력이 있다고 해요. 잠깐만 봐도 치명적인 매력과 다양한 매력을 자랑하네요. ㅎ


이나경2


이나경3


2018년 6월 23일 예능 '놀라운 토요일'에 나와서 개그맨 신동엽보다 부모님 나이가 더 어리다고 말해서 화제가 되었으며 걸스데이 헤리와 반짝 반짝 춤을 췄어요. 2018년 6월 29일에는 잠실야구장에서 기아와 두산 경기에 송하영과 시구를 했어요. 이나경의 어룩에는 우더야지, 그럼요 제가 말했잖아요 저 쫌 섹시하다구, 저희 팀이 마음을 움직이게 하지 않았나 맞져! 맞져!, 기분 나빠여ㅠㅠ 등등 여러 귀여운 어룩들이 많아요. ㅎ 이나경이 제일 듣고 싶은 말은 "프로미스 나인은 얼굴도 이쁘고 실력도 좋고~ 와 믿고 보는 프로미스 나인 ! 믿고 듣는 프로미스 나인!"이라고 해요.



이나경4


이나경5


이나경6


과거 초등학교때 학습지 광고를 찍은 적이 있으며 육상부 선수였다고 해요. 시 대표로 육상 대회에 나가기도 했다고 하네요. 중학교 1학년 때 중국으로 유학을 가서 중국어도 유창하다고 해요. 아담한 편이지만 얼굴이 작아서 비율이 완전 좋아서 키가 커인다고 해요.



이나경7


이나경8


이나경9


이나경10


취미는 음악 감상이며 가장 좋아하는 장르는 발라드라고 해요. 한 노래에 꽂히면 그 노래만 계속 듣는다고 하네요. 귀엽고 사랑스러우며 아름다운 비주얼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앞으로도 더욱 많은 사랑과 인기를 받기를 바랍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