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아이돌그룹 온앤오프의 효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효진 과거사진 남친짤 갤러리 고화질 데뷔 성형 인스타 키 등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온앤오프 효진의 본명은 김효진이며 1994년 4월 22일생으로 만으로 24살입니다. 서울특별시 중구 출신이며 별자리는 황소자리이고 혈액형은 O형입니다. 서울 장충고등학교 - 대경중학교 - 장충고등학교를 나왔으며 소속사는 WM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별명은 노루 , 감성리더, 밤비, 기묘진 이며 가족은 부모님 과 누나가 있습니다. 취미는 노래듣기와 신발수집이며 특기는 화음넣기라고 해요. 포지션은 ON팀 리더와 메인보컬이며 좌우명은 밥을 맛있게 먹어라, 후회 할 짓 하지말자 라고 하네요.


효진1


아이돌 그룹 온앤오프의 멤버이며 포지션은 감성리더와 메인보컬을 맡고 있어요. 2017년 8월 3일 데뷔를 했으며 아이돌을 꿈구게 된 이유는 노래하고 춤추고 것이 즐겁고 재밌어서 하고 싶었다고 하네요.보컬실력도 좋지만 댄스도 좋은 실력을 가지고 있어요. 프로그램 믹스나인에서는 높은 인기를 유지했으며  같은 그룹 멤버인 라운과 함께 최종 데뷔하게 되었어요.


효진2


효진3


롤모델은 가수 박효신, 양요섭, 빅뱅 태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피아노를 잘 치며 팬사인회에서 직접 피아노를 치며 노래를 불렀어요. 완전 멋졌다고 하네요.



효진4


효진5


효진6


굉장히 얼굴이 작아서 같은 그룹 멤버 이션은 효진과 같이 셀카를 찍기 싫어 한다고 해요. 작은 얼굴과 긴 팔다리로 비율이 완전 좋아요. 그래서 옷핏이 좋으며 어떤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를 하네요.효진이라는 이름은 뜻은 새벽에 태어나서 새벽효이며 보배 진을 써서 새벽의 보배라는 뜻이라고 해요, 멋진 이름이에요. 멋진 이름처럼 더욱 크게 성장하는 아이돌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효진7


효진8


효진9


효진10


같은 팀 멤버인 제이어스와 11지기 친구이며 몬스타엑스 민혁과는 같은 실용음악학원 다녀서 친분이 있다고 해요. 그리고 좋아하는 음식은 불닭볶음변이며 별명은 노루와 밤비인데 중학교 1학년 때 친구에게 노루를 닮았다는 이야기를 듣고 그때부터 쭉 별명이었다고 해요. 더욱 사랑받는 온앤오프 효진이 되길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