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걸그룹 소녀주의보 지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지성의 과거사진과 성형여부 몸매 몸무게 60kg 아이돌 키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지성의 본명은 윤지성으로 1999년 8월 6일생으로 만 19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 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으며 학교는 청명고등학교를 나왔다고 하네요. 소속사는 뿌리엔터테인먼트이며 포지션은 리더와 서브보컬이라고 합니다.


지성1


한국의 걸그룹 소녀주의보의 멤버이며 포지션은 리더와 서브보컬이에요. 건강미 넘치는 모습과 몸무게가 60kg 걸그룹으로 화제가 많았어요. 건강미를 보여주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중학교 3년동안 반장, 부반장, 동아리 기장을 맡았으며 공부도 열심히 했다고 하네요. 걸그룹이지만 배우 준비도 해서 연기 실력이 수준급이라고 하네요.


지성2


지성


소녀주의보는 2017년 5월 25일에 데뷔를 했으며 싱글앨범 '소녀지몽'으로 나왔어요. 소녀주의보 멤버 이름은 구슬, 샛별, 겨울, 슬비, 지성 이렇게 5인조 걸그룹이에요. 지금은 두 번째 싱글곡 '키다리아저씨'로 활동 중이며 청소년을 위한 토크 콘서트도 준비 중이라고 해요.



지성4


지성5


지성6


지성은 허약체질이라 연습 중 자주 쓰러져 기초체력을 올리려고 잘 먹고 운동을 했는데 건강미로 이슈가 됬다고 하네요. 무리한 관리보다는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을 우선시 한다고 하네요. 지성은 화장품, 디퓨저 스포츠웨어 등 모델이 되었으며 이번에는 청바지 브랜드 키플레이진 전속 모델이 되었어요.  좋은 비율로 청바지 모델로 손색이 없었다고 하네요.



지성7


지성8


지성9


지성10


2017년 6월에는 스킨푸드 애프리콧 딜라이트 코튼 립라커 광고 모델이 되었으며 2017년 7월에는 프랑스  스포츠웨어 브랜드 래쉬가드 광고 모델로 발탁이 되었어요. 광고계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그리고 청소년를 위한 100회 무료 공연 공약을 달성해 훈훈한 행보를 보여줬어요. 앞으로도 건강미 넘치는 멋진 걸 그룹으로 더욱 큰 사랑을 받기를 희망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