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아이돌 그룹 임팩트의 웅재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임팩트 웅재 과거사진 남친짤 성형전 인스타 갤러리 몸매 키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임팩트 웅재의 본명은 나웅재로 1998년 5월 28일생으로 만 20살이며 키 174cm 에 몸무게는 57kg 혈액형은 B형입니다. 학교는 서울 서교초등학교 - 광성 중학교 - 한성고등학교 를 나왔으며 소속사는 스타제국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포지션은 메인래퍼 프로듀싱과 막내를 맡고 있어요. 별명은 톰과 제리 , 웅, 똑도기 이며 취미는 혼자 작업실에서 생각 정리하기라고 합니다. 특기는 작사 작곡 편곡 피아노 라고 하네요.


웅재1


한국의 5인조 아이돌 그룹 임팩트의 멤버이며 포지션은 막내, 프로듀싱, 메인래퍼를 맡고 있어요. 그룹의 전반적인 프로듀싱을 담당하며 작곡 실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성격은 감수성이 풍부하고 예민하다고 해요. 그래서 작곡을 초등학교 6학년때부터 했으며 가사를 많이 쓰는 지안과 함께 제일 창작을 많이 한다고 해요. 임팩트 멤버는 제업, 태호, 지안, 이상, 웅재 이렇게 5명이에요.


웅재2


웅재3


무표정일때는 카리스마있는 모습이지만 애교를 시키면 잘 한다고 해요. 웃으면 귀여운 눈웃음으로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도톰한 입술도 매력적이며 다양한 매력이 많아요. ㅎ



웅재4


웅재5


웅재6


화려한 악세사리를 즐겨하며 목소리는 낮고 특유의 말투가 있어요. 랩을 할 때는 거칠고 허스키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목소리가 튀면서 귀에 확 들어온다고 해요. 일명 '호통랩'으로 화제가 되었어요. 초등학교 6학년부터 작곡을 했으며 예술고등학교 입시 준비를 했어요. 중학교 3학년시절 작곡가로 오디션을 보고 회사에 들어왔다고 해요.



웅재7


웅재8


웅재9


웅재10


웃으면 귀엽고 사랑스럽지만 래퍼 특유의 카리스마있는 모습과 거친 목소리, 섹시한 분위기로 다양한 매력이 많아요.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이미지가 그때마다 변하는 것도 매력적이네요. 임팩트 앨범도 대박이 나길 바라며 더욱 성장하는 웅재가 되길 희망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