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아이돌그룹 골드차일드의 주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골드차일드 주찬의 과거사진 남친짤 성형 응원봉 몸매 앨범 소속사 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골드차일드 주찬의 본명은 홍주찬이며 1999년 7월 31일생으로 만으로 19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이며 혈액형은 O형입니다. 포지션은 메인보컬이며 소속사는 울림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누나가 있으며 학교는 서울증산초등학교 - 숭실중학교 -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실용음악과, 백석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입니다. 취미는 운동, 산책, 영화감상, 노래만들기 이며 특기는 악기연주 스쿼드 입니다. 별명은 메주찬 주짜, 뚱찬이라고 합니다.


주찬1


한국의 10인조 보이그룹 골든차일드의 멤버이며 포지션은 메인보컬을 맡고 있어요. 모성애를 자극하는 감성 보컬로 감미로운 음색으로 자랑스러운 메인보컬이라고 하네요. 골든차일드의 멤버이름은 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최보민, 홍주찬 이렇게 10명이며 다같이 모여있을 때 더욱 빛이 나네요. ㅎ


주찬2


주찬3


2018년 3월 5일에는 모모콘의 예능브랜드에 출연했으며 2018년 5월 13일에는 예능 '복면가왕'에 나와  아 네모네몬드리안으로 참가했으며 장필순의 잊지 말기로해를 불렀어요.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한 윤재찬과 친구이며 윤재찬은 주찬의 데뷔를 응원하는 글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어요. 둘 다 넘넘 훈훈하고 멋지네요. 작은 얼굴에 팔다리가 길어 비율이 완전 좋아요. 그래서 옷 핏이 너무 좋아요.



주찬4


주찬5


주찬6


길고 큰 눈에 오똑한 콧대, 도톰한 입술, 날렵한 턱선으로 훈훈하고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 더욱 훈훈한 셀카를 많이 볼 수가 있어요. 평소 일상모습은 사랑스럽고 넘 귀여워요. ㅎ



주찬7


주찬8


주찬9


주찬10


하얀 피부에 잡티없는 무결점 피부로 투명하고 좋은 피부가 돋보이네요. 주찬은 오른쪽얼굴보다 왼쪽 얼굴에 더욱 자신있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하는 골드차일드 주찬 되기를 바래봅니다. 화이팅 하기를.. 아울러 방문하신 모든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