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걸그룹 드림캐쳐의 지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유의 과거모습과 성형여부 몸매 움짤 직캠 인스타그램 리듬체조 gif 본명 졸업사진 등에 대해 알아볼께요.



지유의 본명은 김민지이며 1994년 5월 17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4살이에요. 부산광역시 출생이며 소속사는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이에요. 키는 167cm이며 혈액형은 B형이에요. 별자리는 황소자리이며 띠는 개띠이에요. 학교는 대전구봉고등학교이며 가족은 부모님, 남동생이 있어요. 소속그룹은 드림캐쳐이며 포지션은리더, 서브보컬, 리드댄서이에요. 데뷔는 2014년 밍스 싱글 앨범 '우리집에 왜왔니'이에요, 별명은 쥬리다, 쥬, 핑쿠곤듀, 김지유, 대전 허리케인이 있어요.


지유1


드림캡쳐의 멤버이자 리더를 맡고 있어요. 본명은 김민지이며 예명은 지유이며 지유라는 이름은 어른을 공경하면 할수록 복을 받는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부모님께서 작명소에서 만든 예명이라고 하네요. 정말 이쁜 예명을 가지고 있어요.커다른 눈과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훈훈하고 아름다운 미모를 가진 아이돌이에요. 똘망똘망하고 야무진 눈빛이며 동글동글한 얼굴이 동안으로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또 긴생머리로 청량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가진 지유이네요. ㅎ웃는 모습이 기분좋아지는 미소를 가지고 있으며 햇살처럼 밝고 아름다워서 '햇살미소'라는 별명이 딱 어울리네요. 


지유2


염색머리를 자주 하는데 염색이 잘 먹는다고 하네요. 핑크색, 흑발, 갈색 등 여러 염색 헤어스타일이 잘 소화를 하네요. 드림캐쳐의 비주얼 멤버로 상큼함과 여서스러움이 있어 너무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성격은 밝고 씩씩한 성격으로 그래서 털털한 편이라고 하네요. 평소에 먹는 것을 좋아하며 좋아하는 음식은 고추참치, 오뚜기 미트볼, 트레비 등이 있으며 멤버들과 음식점에 가면 남긴 음식을 혼자 다먹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혼밥을 즐겨하며 패밀리 레스토랑 혼자가기, 고기집에서 혼자 구워먹기도 가뿐하다고 해요.



지유3


평소 핑크색을 좋아해서 자칭 핑크공주라고 하네요. 그래서 염색도 핑크색을 한 것 같아요. 정말 러블리하고 소화하기 힘든 핑크머리도 잘 어울리네요. 또 감수성이 풍부해서 눈물이 많다고 하네요. 팬 쇼케이스에서 기쁘며 감성이 북받쳐 올라 진행 도중 눈물을 흘렸다고 하네요.


지유4


포지션이 리더와 리드댄서, 서브보컬인데 안정적인 보컬이라고 하네요. 존재감이 넘치는 리더로 리더십이 좋다고 하네요. 팬들과 만날때도 주도적으로 팬과 소통하며 팀을 잘 이끌어준다고 해요. 미모와 댄스, 노래, 끼, 뛰어난 예능감으로 다방면에서 좋은 재능을 보여줘요.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많은 사람들 사로잡는 능력이 있어요. 더욱 사랑받는 드림캐쳐 지유가 되길 바래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