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걸그룹 CLC 예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은의 과거모습과 성형여부 몸매 단발 여신 인스타그램 나이 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LC 예은의 본명은 장예은이며 1988년 8월 10일생으로 만20살입니다. 경기도 동두천시 출신이며 키 166cm 에 몸무게는 48kg 혈액형은 B형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언니가 있으며 학교는 동보초등학교 - 동두천여자중학교 - 서울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를 나왔습니다. 소속사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이며 메인래퍼와 서브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데뷔는 2015년 CLC 앨범 '첫사랑' 이며 취미는 요리, 하고 싶은 대로 하기, 일본어, 중국어 라고 합니다. 


예은1


걸그룹 CLC의 멤머이벼 그룹에서 유일한 래퍼 포지션이라고 해요. 메인래퍼와 서브보컬이 포지션이에요.  단발머리가 잘 어울리는 훈훈한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장예은2


과거 모습인데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지만 지금과 똑같은 얼굴이에요. 귀엽고 사랑스러움이 있으며 청순함도 같이 있어 더욱 매력적인 마스크를 자랑하네요. ㅎ 중학교 1학년 축제 때 현아의 버블팝, 비욘세의 싱글 에이디 댄스를 춰서 눈길을 받았으며 동아리 선생님의 추천으로 동두천여자중학교 댄스 동아리 '크라티아'에서 활동했어요.



장예은3


중학교 때 큐브 오디션을 보고 댄스 특기자로 합격을 했어요. 원래 랩을 안했지만 소속사에  들어가면서 하게 되었으며 찰진랩을 구사한다고 해요. 애교많은 목소리지만 랩을 할때는 발음이  정확하고 박자감이 좋다고 하네요. 인기가요, 뮤직뱅크, 스타뉴스, 연예가중계, 더쇼 등에서 MC로 진행을 했어요. 다방면에서 많은 재능을 가지고 있는 아이돌이에요. CLC의 멤버는 오승희, 최유진, 장승연, SOM, 엘키, 권은빈, 장예은 이렇게 7명이 있어요.


장예은4


좋아하는 음식은 닭발, 떡볶이이며 특히 엽기떡볶이를 좋아한다고 하네요. 요리도 가장 잘하는 멤버라고 해요. 집안일도 잘 도와주다고 멤버 오승희가 말해줬어요. 가는 허리에, 작은 얼굴, 늘씬한 몸매이며 커다란 눈,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섹시하고 청순함으로 다양한 매력이 많아요. 앞으로도 좋은 음악으로 더욱 많은 사랑을 받는 예은이 되길 바랍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