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지호 프로필 나이 아배 부인 자녀

개그맨 김지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개그맨 김지호가 결혼을 했다기에 아내 얼굴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김지호 프로필과 나이 과거 부인(아내) 사진 결혼 자녀 다이어트 몸매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볼까요?

 

김지호 직업 코미디언으로 개그맨 선배 김병만, 이수근과 친해지면서 개그맨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데뷔 초에는 뚱뚱한 모습으로 나왔으며 이후 다이어트로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도 보여줬네요. 2011년 '감수성'에서 오랑캐 캐릭터로 인지도를 올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본명 김지호, 1981년 12월 2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10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인이 있습니다.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이네요. 군대는 사회복무요원을 했습니다.

 

개그맨 김지호는 2018년 10월 9일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부인, 개그맨 김지호 나이차이 1살 차이로 아내가 연하라고 하네요. 부인 분은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달달한 모습이 뿜뿜하네요.

 

개그맨 김지호는 아내 분과 2년간 교제를 했으며 2016년 강아지 모임에서 만났다고 합니다. 프로포즈는 서울 홍대 윤형빈 소극장에서 했다고 해요. 또 주례는 영화배우 이덕화, 가수 박상민이 했으며 개그맨 윤형빈은 사회를 맡았습니다. 그리고 김지호는 작년 기사에서는 윤형빈 소극장 공연 콘텐츠 제작팀에서 일한다고 했네요. 그럼 오늘은 개그맨 김지호 아내 얼굴을 살펴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