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철부대 참가자 강준 강원재는 예능 서바이벌 프로그램 '강철부대'에 출연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 SDT 육군 군사경찰특임대 팀으로 끈끈한 팀워크를 볼 수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강철부대 강준 강원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준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더욱 매력적인 모습과 멋진 복근을 볼 수 있습니다. 강철부대 초반에는 다른 부대원들보다 다소 외소한 피지컬로 아나운서 김성주에게 '약체'라는 평가도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턱걸이 대결에서 승리를 하면서 역시 특. 그리고 유튜브 채널 '운동준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운동 기록, 토크, 일상 브이로그, 운동하는 법 등 주로 운동 관련 콘텐츠입니다. 2021년 4월 6일 기준으로 구독자 수 1.74천명라고 하네요.

 

SDT 육군 군사경찰특임대 팀은 현재 제23보병사단 병장, 제8기동사단 병장 이정민, 제26기계화보병사단 병장 강준, 국방부 근무지원다 병장 강원재로 4인 1조로 팀으로 대결을 하고 있습니다. 군사경찰특임대 팀은 훈훈한 외모로 주목을 받았고 실력도 대단하다고 하는데요. 특히 군사경찰특임대 팀 김민수가 훈련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참호격투에서는 뛰어난 체력으로 최종 라운드 진출자가 되었고 각개전투에서는 UDT '육준서'를 역전을 했다고 합니다.

 

강원재는 군사경찰특임대 국방부 근무지원단 병장 출신으로 잘생긴 외모와 열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군사경찰특임대에 대해 살펴보니 한국 재난 상황에 앞장서는 카운터 테러 특수임무부대로 국군 내부의 경찰특공대를 자부하여 대테러 초동 조치와 VIP 경호를 수행을 합니다. 그리고 강원재는멋진 특수부대 출신답게 완벽한 몸매, 근육질 복근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뛰어난 피지컬로 다양한 패션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남친짤 셀카 사진과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네요. 결혼,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는데 이상형이 정말 궁금하네요. 그리고 고향, 나이, 키, 학력, 가족 집안 부모님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는데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은 강철부대 강원재 강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