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가수 강다니엘이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에 출연 한다는 소식입니다. 소속사 분쟁 이후 오랜만의 방송 출연이군요.. 스페셜MC로 출연을 한다고 하니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가수 강다니엘의 과거사진, 아빠, 성형전 등 다양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1인조 아이돌 그룹 워너원 멤버로 포지션 센터, 메인 댄서, 리드 래퍼, 서브 보컬입니다.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가하여 최종 1위에 올라 워너원 멤버가 되었습니다. 과거 중학교 시절 비보잉을 했으며 고등학교 시절 현대무용을 했습니다. 뛰어난 댄스 실력과 매력적인 음색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귀엽고 상큼한 미소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강다니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모습으로 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매력적인 눈웃음이 매력포인트입니다. 그리고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움짤, 직캠, 갤러리 사진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사진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보고 싶네요.




본명 강다니엘, 국적 한국, 1996년 12월 1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영도구이며 키 180cm, 몸무게 67kg, 혈액형 A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청학 초등학교, 신선 중학교, 브니엘예술 고등학교 현대무용과 자퇴,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경희사이버대학교 실용음악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어머니, 반려묘 고양이 루니, 피터, 오리, 짱아가 있으며 종교 개신교이에요. 아버지는 강다니엘이 어린시절 이혼했다고 합니다. 소속사 LM엔터테인먼트로 워너원 데뷔 시기는 2017년입니다.





예능 출연작 이불 밖은 위험해, 마스터 키, 프듀 101 시즌2, 라디오스타, 발직한 동거 빈방있음가 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강다니엘 승리'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강다니엘은 빅뱅 승리를 만난 적도 없으며 버닝썬 클럽을 간 적도 없다며 기사가 났습니다. 그리고 가수 '하성운'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데 예능 '주간아이돌'에서 해명을 했습니다. 하성운은 강다니엘에게 "니엘아 우리가 열애설이 났지만 신경쓰지 말고 항상 건강하고 하고 싶은 거 다하고 하는 일 다 잘 됐으면 좋겠다"라고 했습니다.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닮은꼴 모습으로 핑크색이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강아지 사모예드를 닮았습니다. 연관검색어에 '강다니엘 여자친구'도 있는데 여친 유무에 대해서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드라마, 영화, 콘서트, 화보,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