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희철과 같은 그룹 멤버로 비주얼 대결을 한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최시원의 과거사진, 집안, 군대 제대 등 다양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겠습니다.




11인조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로 포지션 센터, 서브 보컬입니다. 비주얼 담당으로 예능감도 좋은 가수입니다. 지금은 배우 활동을 많이 하고 있는데 드라마 '그녀가 예뻤다'에서 똘기자 역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최시원은 '최시원 포춘쿠기' 흑역사 사진이 유명한데요. 사이클 복장 사진을 그렇게 불리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뛰어난 영어, 중국어 실력을 가지고 있네요.



본명 최시원, 1987년 2월 1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송파구이며 키 182cm, 몸무게 67kg, 혈액형 B형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최기호, 어머니, 여동생, 반려견 강아지 프렌치 불독 벅시가 있습니다. 아버지 직업 회사 이사라고 합니다. 그래서 재벌 2세, 슈주 재산 순위 1위 등 말이 있는데 본인이 그정도는 아니라고 했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신천 초등학교, 잠실 중학교, 구정 고등학교, 인하대학교 연극영화과, 인하대학교 대학원 문화경영학전공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5년 슈퍼주니어 정규 앨범이에요.



드라마 출연작 변혁의 사랑, 억만계승인, 전신설애니, 드라마의 제왕, 스킵 비트, 화려한 도전, 포세이돈, 아테나 전쟁의 여신, 봄의 왈츠, 부모님 전상서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적도, 드래곤 블레이드, 파풍, 꽃미남 연쇄 테러사건, 묵공이 있습니다. 그리고 유니세프 특별대표라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배우 '김윤서'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했네요.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이 똘망 똘망한 눈을 가졌습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군대 입대 후 제대일 2017년 8월 의무경찰 복무 제대를 했습니다. 전역 후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네요.





최시원은 반려견 사고, 개 사건이 있는데 자신의 반려견 '벅시'가 한일관 대표를 물어 폐혈증으로 사망하게 만든 사건입니다. 연관검색어에 '최시원 개 안락사'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안락사는 시켰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국민여러분' 제작발표회에서 '개 사건'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했네요. 그럼 탤런트 최시원의 과사, 프로필, 여친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