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정인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인선은 SBS 예능 프로그램 '골목식당'에 새로운 MC로 합류한다고 합니다.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럼 탤런트 정인선의 과거사진, 몸매, 성형전 등 여러가지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려드리겠습니다.



직업 배우로 과거 시트콤 순풍산부인과 아역 배우로 출연했습니다. 또 어린이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에서 한세은 역으로 귀여운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영화 '살인의 추억'에서도 여자 초등학생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예능 '골목식당'에 개그맨 '김민교'와 나온 적이 있는데 그때 싹싹한 모습과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이번에 조보아 후임이 된 것 같습니다.


정인선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똑같은 이목구비에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동안 미모에 쭉 뻗은 각선미, 잘록한 허리를 가졌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훈녀다운 모습들과 패션 스타일도 볼 수 있어요. 현재 긴머리 헤어스타일이 본인에게 정말 잘 어울리네요.




본명 정인선, 1991년 4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입니다. 키 162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이며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이에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학교는 장성 초등학교, 장성 중학교, 저동 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로 1996년 SBS 드라마 '당신'으로 데뷔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내 뒤에 테리우스, 으라차차 와이키키, 써클 이어진 두 세계, 맨몸의 소방관, 마녀보감, 12년만의 재회 달래된 장국, 빠스껫볼, 달콤한 나의 도시, 영웅시대, 대장금, 위기의 남자, 학교2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몽중인, 싱크&라이즈, 안녕 유에프오, 오디션, 도시의 밤, 무서운 이야기2, 한공주, 경주, 오픈 유어 아이즈, 천당의 밤과 안내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광고, 화보 활동이 있습니다.





전남친 '이이경'과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공개 열애를 했으나 이후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정인선은 결혼 안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는 있는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아직 차기작 작품은 검토 중이라고 하네요.  그럼 영화배우 정인선의 과사, 남친 등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