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유영은 KBS2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에 김미영 역을 맡았습니다. 슈퍼주니어 '최시원'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어떤 연기로 감동을 줄지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이유영의 과거사진, 몸매, 성형전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근황 모습 등 다양한 모습을 보겠습니다.

 

 

과거 미용실 미용사 보조 일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2010년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에 진학하였으며 지금까지 연기자 활동을 하고 있네요. 같은 동기는 배우 김고은, 박소담 등이라고 합니다. 영화 '봄'에 출연하여 밀라노 국제 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을 했습니다. 이후 2015년 올해의 영화상, 부일영화상, 대종상 영화제 신인여우상 수상을 했네요. 2015년 영화 '간신'에서는 노출 연기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본명 이유영, 1989년 12월 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노원구이며 키 168cm, 몸무게 55kg, 혈액형 O형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엘엔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2년 단편영화 '꽃은 시드는게 아니라'이에요.

 

 

 

영화 출연작 집 이야기, 디바, 원더풀 고스트, 풀잎들, 허스토리, 나를 기억해,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 그놈이다, 숨바꼭질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터널, 미치겠다 너땜에, 친애하는 판사님께, 국민여러분이 있습니다. 그밖에 특히 듀오 광고가 인상깊었습니다.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합니다.

 

 

과거 사진을 보니 정말 지금과 똑같은 리즈 시절 모습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밝은 갈색 눈동자, 동그란 눈이 매력포인트입니다.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래서 여러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과거에는 '인스타'를 한 것 같습니다.

 

 

 

2016년 배우 '김주혁'과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공개 열애 중이었습니다. 이유영 김주혁 나이차 17살 차이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열애기간 몇개월 후 2017년 10월 30일 남자친구 김주혁의 교통사고 기사가 났으며 그때 이유영은 예능 '런닝맨' 촬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사망 소식을 듣고 촬영이 중단되었네요. 김주혁의 빈소를 지키며 슬퍼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이유영의 과사, 남친,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