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로이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로이킴은 자신의 SNS에 최근 근황 사진으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가수 '정준영'과는 엠넷 '슈퍼스타케이4'에 함께 출연하여 7년째 친한 연예인, 친구로 지내고 있습니다. 그럼 가수 로이킴의 성형전, 과거사진, 여친, 집안 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직업 싱어송라이터로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4'에 참가하여 우승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미국 유학을 했으며 초등학교 시절에는 캐나다 유학 경험이 있습니다. 애쉬빌 스쿨을 졸업하고 조지타운 대학교에 합격했다고 합니다. 히트곡 노래 그때 헤어지면 돼, 봄봄봄, 우리 그만하자, 북두칠성, 상상해봤니 등 노래모음이 있습니다.



로이킴 어린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비슷한 모습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일상 사진,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로이킴은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있네요. 지금은 헤어졌습니다. 




로이킴 본명 김상우, 국적 한국, 1993년 7월 3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광진구이며 키 176cm, 몸무게 63kg, 혈액형 A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김홍택, 어머니, 누나 김혜수, 사촌누나 정윤혜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경북초등학교, 휘문중학교, 조지타운 대학교입니다. 소속사는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2013년 4월 싱글 앨범 '봄봄봄'으로 데뷔했습니다.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예능 출연작은 복면가왕, 비긴어게인 2, FC앙투라지, 정글의 법칙, 원나잇 푸드트립, 아버지와 나, 꽃미남 브로맨스 등에 나왔습니다. 그밖에 화보, 콘서트, 광고 모델, 라디오 활동이 있습니다. 특히 '슈스케'에서 좋은 목소리로 주목을 받았으며 지금까지도 활발히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능 FC앙투라지'에서는 에디킴, 정준영, 신기현 등과 출연하여 축구 경기를 했습니다.





로이킴 아버지 김홍택 교수 직업 막설리 업계 선두기업 브랜드 대표라고 합니다. '인스타'에서 엄마, 친누나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는데요. 친누나, 엄마가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그럼 가수 로이킴의 학교, 과사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