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시카

 

제시카

 

제시카의 '본명'은 정수연이며 1989년 4월 18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9살이에요.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출생이며 '국적'은 미국이에요.

별자리는 양자리이며 띠는 노란뱀띠예요.

키는 162cm이며 '몸무게'는 45kg이에요.

혈액형은 B형이며 발사이즈는 230cm이에요.

'학교'는 한국켄트외국인학교이며 직업은 가수, 디자이너이에요.

'소속사'는 코리델 엔터테인먼트이며 블랑 앤 에클레어 대표이사, 수석디자이너이에요.

'가족'은 부모님과 동생은 가수 크리스탈이에요.

제시카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제시카2

 

한국계 미국인이며 2007년 걸그룹 소녀시대로 데뷔했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7년 반 동안 소녀시대로 활동했으며 2014년에 탈퇴했어요. 지금은 코리델 엔터테인먼트로로이적했으며 현재는 솔로 가수 겸 '사업가'로 자신의 브랜드 '블랑에클레어'를 론칭했어요.디자이너로도 활동 중이에요.

 

 

과거 모습인데 동생 크리스탈과 함께 찍었네요. 둘다 어릴때부터 귀엽고 사랑스러웠어요.

 깜찍하고 이쁘네요 ㅎ 사이가 좋으며 절친으로 같이 있으면 더욱 빛이 나네요.

제시카의 장점은 맑고 고은 음색이며 음색이 특이하고 상당히 높은 하이톤 보이스를 가졌어요.쾌활함과 상괘한 목소리로 사랑스럽고 달달한 보이스이에요.

 

 

소녀시대에서 메인 보컬이었으며 중저움 코러스를 담당했어요. 음색이 귀에 쏙쏙 들어왔으며 제시카 목소리라고 단연 알수가 있어요. 음색 깡패로 밝은 멜로디의 음악을 부를 때 더욱 잘어울리며 아름다운 미성을 가졌어요. 제시카의 보컬 특징을 알수 있는 노래는

다시 만난 세계, 소원을 말해봐. 더보이즈, 오, 런 데빌 런, 갓 어 보이 등등 있어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하고 완전 비슷해요. 화장끼 없고 자연스러운 모습도

 잘 어울리며 사랑스럽네요. 과거나 지금이나 아름다운 비주얼이에요.

얼굴이 작고 팔다리가 길어서 비율도 좋아요. 그래서 옷핏이 좋으며 옷입는 센스가

좋아요. 평소 일상 '패션'과 '공항패션'이 주목을 많이 받았으며 유명했어요.

 


 

제시카의 친동생도 SM엔터테인먼트의 소속의 걸그룹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이에요.

 자매가 모두 아이돌이며 우애가 깊어 대표적인 연예인 가족이에요.

제시카&크리스탈이라는 이름의 예능도 함께 촬영도 했어요. 사이좋은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아요. 평생 영원한 친구일 것 같아요. 같이 화보나 셀카도 많이 찍었어요.

 

   

 

많은 예능에도 나왔어요. 예능 '라디오스타'에서는 솔직하고 특유의 말투로 많은 활약을

 보였어요. 예능 '무한도전'에서도 박명수 듀엣으로 노래 '냉면'을 불렀는데 큰 사랑을 받았어요.노래가 상큼하고 발랄해서 제시카의 목소리와 잘 어울렸으며 그때 금발로 염색한 머리가

넘넘 이뻤어요. 2015년부터는 중국에서 방송 출연을 했어요. 각종 행사나 광고 등에 나왔어요.

 

 

요즘은 한국에 활동을 많이 안하지만 패션으로 항상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패션스타일'로 매번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제시카!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