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현우

 

김현우

 

1985년 생으로 나이는 34살이예요.

 직업은 쉐프이며 이태원에서 일본 가정식 '음식점'을 하고 있다고 해요.

 하트시그널 김현우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방송 '하트 시그널'에서 시청자들에 주목을 받고 있는 주인공 김현우예요.

 

 

'하트 시그널시즌2'는 남녀들이 시그널 하우스에서 썸을 타게 되는 프로그램이예요.

 

   

 

밤마다 밤에 드는 상대에게 문자를 보내는데요. 매순간마다 넘 궁금해요. 

 

 

강아지도 너무 귀엽고 김현우도 너무 훈남이예요.

 

 

요리를 잘하는 남자가 요즘 인기가 많은데 그래서 더욱 매력이 있어요.

 쉐프하기 전에도 다양한 경험이 많았다고 해요.

 


 

지금 운영하고 있는 '가게'도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ㅎ 

 손님들이 너무 많아져서 지금은 당분간 '휴업'을 하고 있다고 해요.


 

길고 큰 눈에 높은 콧대 완전 잘생긴 비주얼이예요 ㅎ

 '인스타그램'에 가보니 많은 사진들이 있어요. '쉐프'이다 보니 식당에 있는 모습이 젤 멋지네요.

 

 

 

 

방송에서는 시크한 모습도 많이 보이는데 가면 갈수록 매력이 정말 많아요.

 시크하지만 자상한 성격이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여성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김현우와 오영주의 썸타는 모습이 두근 두근 맘을 설레 만들었어요.

 

 

둘사이는 약간의 오해가 있어지만 드디어 오영주에게 고백을 했어요 ㅎ

 "좋아한다고" 말했을때 정말 완전 심쿵했어요 ㅎ

 

 

넘 달달한 김현우 고백 너무 좋았어요 ㅎ


 

 

같이 출연중인 '오영주'와 너무 잘 어울려요. 마지막에 커플이 될지 어떤 '결말'을보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둘다 훈남훈녀예요. 오영주도 완전 청순하고 이뻐요 ㅎ

 '하트시그널시즌2'는 연애세포가 살아나는 프로그램이예요.

 

 

하트시그널 스튜디오에서 고백장면을 본 김이나가 김현우는 두발자전거 같은 남자라고 했어요.자전거는 처음 배울 때는 넘어질 것 같지만 간다라고 생각하면 쑥 간다고

 김현우는 몸에 힘 딱 빼변 오영주에서 올인 할 수 있는 남자라고 했어요.

 

 

 

불안한 느낌이 조금있지만 너무 매력적인 남자에요.

 

 

강아지랑 같은 있는 모습이 다정해 보이고 좋아요 ㅎ

 

 

키도 크며 비율이 좋아요. 우월한 비주얼이 눈길이 가네요.

조각같은 이목구비가 마음을 설레게 하네요.

 

 

비율이 좋아 옷핏이 좋아요. '패션'도 인기가 좋아요. 옷입는 센스도 좋네요.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매력적인 모습을 보니 당연한 것 같아요 ㅎ

 

 

'하트시그널에서 매회마다 큰 화제를 몰고 오는 김현우!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김현우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