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연

 

소연

 

소연의 본명은 전소연이며 1998년 8월 26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19살이예요.

 키는 157cm, 몸무게는 42kg이며 혈액형은 B형이예요.

별자리는 처녀자리이며 띠는 호랑이띠예요.

 학교는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졸업했어요.

 소속사는 큐브 엔터테인먼트이며 소속그룹은 (여자)아이들이예요.

 소연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 드릴께요~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신인 6인조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예요~

 포지션은 리더이며 메인래퍼예요.

 2018년 4월 12일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로 공개 되었어요.


 

'아이들'의 멤버는 미연, 수진, 우기, 민기, 슈화, 소연이예요.

 외국인 멤버로는 민니는 태국 출신이며 슈화는 대만 출신, 우기는 중국 출신이예요.

 나머지 멤버들은 한국 출신이예요. 


 

 


 

소연은 프로듀스 101과 언프리티 랩스타 3 참가자예요. 

가창력도 좋으며 실력파 래퍼예요.


 

리더인 소연은 이번 앨범에서 작사작곡을 했으며 능력이 출중해요.

 비주얼이며 외모며 능력이 좋은 멤버예요.

 

 

멤버들과 함께한 사진이네요~ 아이들은 노래, 댄스, 비주얼 모두 완벽한 그룹이예요.


 

이번 앨범 'LATATA'는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뭄바톤 트랩 장르이며

 노래가 신나고 중독성이 많아요~ 대박 날 것 같아요 ㅎ



 

과거 '프로듀스 101' 때 모습이네요~ 웃는 모습이 매력적이예요.


 

외모가 카리스마가 있으며 이뻐요 ㅎ


 

끼가 굉장히 많으며 무대위에서는 파워풀한 춤선과 강한 눈빛이 눈길이 가네요.

 곡 소화력도 좋아요 ㅎ

 

 

소연이는 요정같은 비주얼이예요 ㅎ

 

 


 

무대에서 더욱 빛이 나네요 ㅎ

 

 

이번에 데뷔하면서 더욱 이뻐진 미모를 자랑해요 ㅎ


 

귀여운 모습도 많아요~ 귀엽고 섹시한 이미지예요.


 

원색의 스타일도 잘 어울리네요.



 

눈이 정말 매력적이예요~ 고양이상이며 그래서 더 섹시한 느낌이 많아요.


 

금발의 긴 생머리가 더 매력을 돋보이게 하네요.


 

 

무쌍의 긴눈과 이쁜 이목구비가 정말 좋아요 ㅎ


 

이번에 데뷔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여자아이들의 멤버 소연!

 이번 앨범 대박나길 바라고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