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역 기소유 박다온 프로필 부모님 기은유 나이 키 인스타그램

1. 배우 박다온 프로필
2. 기소유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배우 기소유 프로필
4. 배우 기은유 프로필
5. 박다온 기소유 기은유 인스타

 

아역 배우 기소유, 박다온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나쁜 엄마'에서 딸 예진, 아들서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안은진, 이도현, 라미란, 강말금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으며 극 중 최강호, 쌍둥이로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기소유, 박다온의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박다온 프로필

본명 박다온, 국적 한국, 2017년 1월 3일생으로 나이 6살입니다. 키 115cm, 몸무게 19kg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데뷔 시기는 2021년 드라마 '연모'라고 하네요. 현재 소속사, 혈액형, 고향, 학교 학력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그리고 박다온은 아역배우, 키즈  모델로 작품 출연작은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나쁜엄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삼 남매가 용감하게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고속도로 가족 등이라고 하네요.

 

배우 기소유 주목을 받은 계기

아역배우, 키즈 모델로 연기할 때가 재밌다고 합니다. 2022년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손은기 역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줘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출연하면서 배우 고두심, 김혜자 할머니가 잘해주셨다고 하네요. 하지만 우는 연기를 할 때 자신을 정말로 혼내는 것처럼 연기하셔서 무서웠고 그래서 울음이 더 많이 났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활동을 하면서 배우 이효비, 옥예린, 윤소희, 이하나, 하윤경 아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배우 기소유 프로필

본명 기소유, 국적 한국, 2017년 2월 16일생으로 나이 6살입니다. 가족 사항은 아버지, 어머니, 오빠 기은유가 있으며 키 110cm, 몸무게 1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18년 드라마 '마녀의 사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고향, MBTI, 학력, 소속사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현재 유치원생으로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친오빠 기은유 프로필

본명 기은유, 국적 한국, 2013년 1월 19일생으로 나이 10살이며 현재 초등학교 4학년이라고 합니다. 키 131cm, 몸무게 29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여동생 기소유가 있으며 데뷔 시기는 2019년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라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어렸을 때 TV에서 배우들이 연기하는 모습을 보고 연기가 하고 싶어 졌고 연기 학원을 다니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드라마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기소유, 기은유, 박다온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박다온 인스타 바로가기

 

 

기소유 인스타 바로가기

 

 

기소유 기은유 연기력 보기

 

 

이도현 과거 여자친구 학력 나이 남친짤 인스타 키 군대 화보 복근 근육 럽스타

이도현은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이은혁'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도현 과거와 고향 프로필 나이 학력 드라마 몸매 인스타 남친짤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

lucky04.tistory.com

 

라미란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결혼 남편 직업 아들 인스타 고향 학력 몸매 키

배우 라미란이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에 출연하여 윤상현에게 깜짝놀랄만한 말을 한다고 하네요. 라미란이 출연한 영화 걸캅스 홍보차 이번주에 다양한 예능에 모습을 보여줄 것 같은데요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