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라미란이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에 출연하여 윤상현에게 깜짝놀랄만한 말을 한다고 하네요. 라미란이 출연한 영화 걸캅스 홍보차 이번주에 다양한 예능에 모습을 보여줄 것 같은데요 어벤져스 개봉 시기에 정면 대결이라 어떤 결과를 보여줄 지 기대가 되는군요 그럼 라미란의 과거 얼굴, 남편, 결혼, 가족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데뷔 시기는 2005년 영화 '친철한 금자씨' 오수희 역이라고 하네요. 30세 늦은 나이에 데뷔했습니다. 강렬한 연기력으로 인상을 남겼으며 지금은 특색있는 비주얼로 영화, 드라마에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특히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2'에 출연하여 코믹한 연기력으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라미란

 

과거 모습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본명은 라미란이며 1975년 3월 6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이라고 합니다. 키 162cm, 몸무게 53kg,이며 가족은 남편 김진구, 아들 한 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정선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이네요.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입니다. 2016년 언니쓰 1기 멤버라고 하네요.

 

 

 

남편 김진구는 과거 가수 신성우 매니저 출신이라고 합니다. 남편 직업은 한때 대부업 종사한다는 소문이 있었지만 사실이 아니며 막노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들은 예능 프로그램 '진짜사나이'에서 공개했습니다. 엄마를 많이 닮았네요. 2014년에 11살이었으니 지금은 많이 컸습니다. 연관검색어에 '라미란 딸'이 언급되어 있는데 딸은 없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응답하라 1988,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부암동 복수자들, 우리가 만난 기적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상류상회, 특별시민, 보통사람, 덕혜옹주, 공모자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예능 라디오스타, 진짜사나이, 주말 사용 설명서 등에도 나와 뛰어난 예능감으로 활약을 했습니다.

 

 

 

예능 '주말 사용 설명서'에서 집 공개를 했습니다. 인테리어부터 조명까지 라미란의 손을 거쳤다고 합니다. 그리고 라미란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헤어스타일, 패션 코디도 인기가 많았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