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소유는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에 참가자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가창력으로 준결승까지 올라갔네요. 그럼 트로트 가수 김소유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등 여러가지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직업 가수로 어린시절 떡집 딸로 판소리를 했다고 합니다. 대학교 시절 부모님 이혼으로 동생은 엄마와 살았으며 김소유는 아버지와 함께 살았다고 하네요. 그러다 아빠가 뇌졸중으로 쓰려져 경제적으로 힘들었다고 해요. 치킨집, 콜센터 떡집 등 다양한 일을 많이 했습니다.


김소유



본명 김소유, 1991년 2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 음악극과입니다. 키161cm, 혈액형 A형이네요. 그리고 데뷔 시기는 2018년 싱글 앨범 '초생달'입니다. 소속사, 몸무게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전국노래자랑'에 참가하여 최우수상 수상을 했습니다. 그리고 프로그램 출연작 아침마당, 성인가요 쇼베스트2, 가요무대 등이 있으며 노래 미운사내, 사랑의 자리, 십분내로, 하동포구아가씨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현재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하네요. 2015년 과거 1집 사랑 방정식' 활동 당시 모습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이에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아름다운 몸매도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