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최무성은 차기작 SBS 금토 드라마 '녹두꽃' 에서 전봉준 역을 맡았습니다. 드라마, 영화에서 활발히 활약하고 있는데요. 그럼 영화배우 최무성 의 과거사진, 결혼, 부인 등 여러가지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영화 '악마를 보았다'에서 살인마 태주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어요. 직업 영화 배우 답게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택이 아버지 최무성 역으로 더욱 얼굴을 알리며 사랑을 받았네요. 경기고 출신 졸업생들이 만든 화동연우회 모임에 자주 참가한다고 합니다. 배우 '신구'도 있다고 해요.

 

 

 

최무성 본명 최명수, 1968년 1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1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영도구이며 키 182cm입니다. 가족 관계는 아내,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경기고등학교, 도쿄 비주얼 아트이에요. 소속사 이매진아시아로 데뷔 시기는 2002년 영화 '남자 태어나다'입니다. 혈액형, 몸무게, 종교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도 하지 않습니다.

 

 

 

영화 출연작 남자 태어나다, 극장전, 강적, 음란서생, 세븐 데이즈, 사과, 10억, 방자전, 베스트셀러, 베를린, 연애의 온도, 항거 유관순 이야기, 살아남은 아이, 1급기밀, 7호실, 미옥, 설행 눈길을 걷다, 순수의 시대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공주의 남자, 눈이 부시게, 미스터 선샤인, 슬기로운 감빵생활, 파수꾼, 역적, 역도요정 김복주,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응팔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하고 남자다운 모습으로 눈길이 가네요. 젊은 시절 인기가 많았을 것 같습니다. 2002년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최무성 아내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아내 직업 배우였다고 해요. 현재 딸 자녀는 없으며 아들 1명이 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최무성 집안, 최무성 금수저'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그런 기사는 없네요. 그럼 앞으로도 연극, 광고, 화보 활동에서 활동하는 모습 기대할게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