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도현은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이은혁'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도현 과거와 고향 프로필 나이 학력 드라마 몸매 인스타 남친짤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도현은 본명 임동현이며 1995년 4월 11일생으로 실제 나이 26살이에요. 키 182cm, 몸무게 67kg이며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 연극과입니다. 그리고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7년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이라고 합니다.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이네요.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네요. 그리고 드라마 출연작은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이 있습니다.



이도현은 발달장애을 가진 동생을 고백했습니다. 부모님은 맞벌이 하신 지는 오래 되었고 동생인 장애인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자신이 버는 돈으로 다들 먹고 살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가정사를 밝혔습니다. 그리고 이도현은 학교 공연은 물론 연극을 통해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고 합니다. 연극계에서 가장 떠오르는 신인 배우였다고 하며 첫 드라마 작품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입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도현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