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리사 프로필 성형전 인스타 오빠 결혼 나이

1. 유튜버 유리사 프로필
2. 유리사 학창 시절과 이름 뜻
3. 유리사 과거사진과 몸매
4. 유리사 친오빠는 만화가

 

유튜버 유리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웨이브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이큐 156의 상위 1% 멘사 회원으로 '피의게임 시즌2'에서 활약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피의 게임2 유리사의 프로필 작품활동 최근활동 연봉 대학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리사 현재 직업과 이름 뜻

패션 모델, 가수, 코스플레이어, 유튜버로 로리타계에서는 유명한 모델이라고 합니다. 초등학교 시절부터 코스프레를 좋아했다고 하는데요. 초등학교 1학년 때 만화 속 주인공이 되고 싶어서 친오빠와 머리를 맞댔다고 합니다. 코스프레 옷을 만들기 위해 옷감을 자르고 스테이플러로 이어 붙여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고양이 캐릭터 복장을 입고 '서울 코믹월드'에 참가하면서 코스프레 세계에 발을 들였습니다. 그리고 예명 유리사 이름 뜻은 게임 '킹 오브 파이터즈' 캐릭터 이름 '유리 사카자키'에서 앞 3글자만 따왔다고 합니다.

 

유튜버 유리사 프로필

본명 박신혜, 국적 한국, 1995년 4월 2일생으로 나이 28살입니다. 키 163cm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팝뮤직으로 경력 사항은 제2회 경기국제코스프레 페스티벌 홍보대사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여부는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여부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현재 혈액형, 고향, 몸무게, MBTI, 학력 등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유리사 과거얼굴과 몸매

과거 비주얼을 보니 변함없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완벽한 몸매로 개그툰 모델, 쇼핑몰 피팅 모델, 게임 홍보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이후 2014년에는 '건담녀'로 제대로 주목을 받았고 2018년부터는 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중국에서는 신비소녀, 한국제일미녀 등 별명이 있으며 2015년 4월에는 중국 대표적인 포털사이트 텅쉰에서 '닮고 싶은 배우'에서 1위를 했다고 하네요.

 

유리사 인스타 바로가기

 

 

유리사 코스프레하게 된 계기

유리사 친오빠는 만화가

친오빠 직업은 일러스트레이터, 만화가라고 합니다. 오빠 박준호는 2008년 헬게이트 런던 팬아트로 세계를 낚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리사는 2015년 애니사운드 페스티벌에서 애니송 메들리를 불러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2018년에는 유튜브에서 커버송 활동, 2019년에는 모바일 게임 OST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피의 게임2 출연자 유리사의 학교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피의게임2 출연진 이진형 현성주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직업 코몽 대학 상금 서울대

피의게임2 이진형 현성주 인스타그램 나이 재산 의대 1. 포커플레이어 현성주 프로필 2. 현성주 포커를 하게 된 계기 3. 서울대 의대생 이진형 프로필 4. 이진형 현성주 과거사진과 인스타, 유튜브

lucky04.tistory.com

 

덱스 교관 나이 인스타 과거사진 성형 학력 몸 서울대 키 타투 고향 결혼 피의 게임

가짜사나이으로 유명한 덱스 교관이 예능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의 게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해군 특수부대 UDT 출신 유튜버로 존재감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속을 알 수 없는 포커페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