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자두가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오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남편 지미리와 함께 나와 더욱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자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인조 혼성그룹 '더 자두' 멤버로 지금은 솔로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가수 '강두'와 함께 '더 자두' 그룹 활동을 했고 재밌는 가사, 파격적인 패션, 뛰어난 노래 실력을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히트곡은 대화가 필요해, 김밥, 놀자, 잘가 등이 있습니다. 더 자두 6집 이후 가수 '강두'는 배우 활동을 했으며 가수 자두는 가수 '함석환'과 그룹 '더 자두' 2기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2016년 예능 프로 '슈가맨'에 나와 추억의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프로필 본명 김덕은, 1982년 5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전동이며 키 158cm, 몸무게 43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 남동생 1명, 남편 지미 리,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선정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과 중퇴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제이아미엔터테인먼트로 2001년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가수 자두의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눈, 코 성형을 했다고 고백했으며 2002년 이후로는 성형 수술을 한 적이 없다고 했습니다. 성형전 모습도 너무 귀엽네요. 또 과거 모습보다 살이 많이 빠진 모습입니다. 다이어트 비결은 술을 멀리했다고 하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수 '강두'와 불화가 있었다고 말을 했는데요. 과거 그룹 자두 활동 시절에 강두가 방송 펑크를 많이 냈고 대기실에 있을 때는 서로 대화를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강두는 그 당시 대기실이 북적거리고 혼자 음악을 듣고 만화책을 보는 것을 좋아했으며 사실 자두와 문제가 전혀 없었다고 했습니다. 

 

2013년 재미교포 지미리와 결혼식을 올렸고 두 사람 나이차이 6살 차이라고 하네요. 남편 지미리 직업은 교회 목사로 두 사람은 교회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자두는 영어를 못하고 남편은 한국어를 못해 서로 말도 통하지 않은 상태로 결혼을 했습니다. 하지만 날로 좋아지는 번역기로 결혼 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하네요. 남편 지미리와 결혼을 하게 된 계기는 남편이 자신을 있는 그대로 받아줘서 좋다고 했습니다. 그럼 가수 자두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