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잘 투르스노바는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근황으로 축구를 배워 축구 경기를 한다고 하네요. 축구 팀 FC 월드클래스 팀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구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투르수노바구잘, 국적 한국, 1985년 4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입니다. 소련 우즈베크 SSR 타슈켄트가 고향이며 키 169cm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이 있습니다. 학력은 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 고려대학교 언어학과이며 몸무게, 혈액형, 소속사, 데뷔 시기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리고 미수다 멤버 사유리, 손요, 브로닌, 도미니크와 함께 '오색오감'이라는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매하여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현재 직업은 유튜버, 러시아어 강사, 방송연예인, 배우라고 하는데요. 과거에는 연기자로 활발히 요즘에는 대한외국인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구잘은 우즈베키스탄계 한국인으로 과거 예능 '미녀들의 수다'에 나와 아름다운 비주얼과 사랑스런 매력을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는 남자 연예인들에게 대시도 많아 받았다고 하네요. 한국에서 오래 활동을 하다가 2012년 한국 국적으로 귀화를 했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대단한 미모를 가졌습니다. 지금도 변함없는 동안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 화보 사진을 보면 몸매도 뛰어나다고 하는데요. 완벽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구잘은 과거 절친 언니 권유에 함께 한국으로 왔다고 합니다. 구잘 엄마는 러시아계 우즈벡인이며 아빠는 타타르계 우즈베키스타인 2세라고 하며 부모님은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에서 태어났고 자랐다고 하네요.

 

결혼 유무는 미혼이며 남자친구 여부는 미공개입니다. 그런데 결혼을 했다는 루머가 있다고 하는데 과거 한국 남자와 결혼을 했다는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그 기사는 구잘이 아닌 '굴사남'이었다고 하네요. 굴사남을 구잘로 착각하여 그런 해프닝이 생겼습니다. 구잘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외모보다는 성격을 본다고 했습니다. 그럼 구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