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현주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남자친구 인스타 키

프로골퍼 유현주는 예능 프로그램 '편 먹고 공치리'에 나와 뛰어난 골프 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방송에서는 개그맨 이경규, 가수 이승기, 야구선수 이승엽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골프팁을 전수한다고 하는데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프로 골퍼 유현주 프로필 정보 등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프로 골프 선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 초등학교 시절 골프에 관심을 가지다가 중학교 3학년 시절에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하네요. 유현주는 운동선수로 좋은 피지컬를 가졌다고 합니다. 특히 탄탄한 허벅지를 가졌습니다. 골프선수로 활동을 하다가 2013년 2부 투어를 마치고 휴식기를 가졌다고 하는데요. 쉬는 동안 심리 상감을 받았고 골프에 관련 생각을 해볼수 있는 중요한 시기였다고 합니다. 2015년에는 2016 정규투어 시드순위전에 참가했고 예선 33위, 본선 24위를 했다고 하네요. 4년 만에 1부 투어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유현주, 1994년 2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네요. 고향은 경기도 안산시이며 키 172cm, 몸무게 5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명지대학교이며 2011년 KLPGA 입회가 데뷔라고 하네요. 소속사 리한스포츠입니다.

 

학창 시절에는 달리기 시합에서 항상 1등을 했고 체력장도 항상 1등을 했습니다. 미술도 좋아해서 어린 시절 미술을 했고 미술에도 소질이 있다고 합니다. 전국 대회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하네요. 현재도 그림을 그리는데 주로 그리는 그림은 수채화, 인물 그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는 미혼이며 남자친구 유무는 미공개입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성형 수술 여부는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 화보 사진을 보면 건강한 섹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항상 탄탄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 아름다운 동안 얼굴이 돋보입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아빠가 팔굽혀펴기를 매일 시켰고 지금은 근육이 몸에 붙으면서 탄탄한 몸매가 된 것 같다고 했습니다. 지금은 골프 여신이라는 수식어도 생겼다고 하네요. 그럼 유현주 골프 선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골프 프로 손새은 프로필 과거 성형 나이 인스타 남자친구 임찬규 결혼 손나은 키

골프 프로 손새은이 예능 프로그램 '골 벤져스'에 나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배우 지진희, 개그맨 조세호, 펜싱 사브르 금메달 리스트 구본길 등과 호흡을 맞췄고 뛰어난 골프 실력을 보여줬다고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