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미디언 겸 유튜버 김기수가 성형 수술을 하면서 근황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번에 코 성형과 안면윤곽 수술을 했다고 하네요. 성형 수술을 한 이유는 하도 말 대가리라 해서 그렇다고 합니다. 그럼 김기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직업은 뷰티 유튜버 활동을 하고 있지만 과거 개그맨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서 활약을 했고 개콘 코너 중 '봉숭아학당'에서 '댄서 킴'이라는 캐릭터로 큰 인기를 얻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5년부터는 'Kisoo' 예명으로 DJ 활동을 했습니다. 이후 뷰티 유튜버 활동을 하면서 다양한 메이크업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많은 관심을 받으며 화장품 브랜드 런칭을 했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김태우, 1975년 7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이네요. 고향은 전라남도 목포시이며 키 179cm, 몸무게 67kg, 혈액형 ab형이라고 했습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입니다. 그리고 학력은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연극영화학과이며 종교 가톨릭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번하드이엔티로 2001년 KBS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군대는 대한민국 공군 병장으로 군입대를 했다고 합니다.

 

유튜버 활동을 하면서 말하기를 메이크업은 자신을 위해 이기적으로 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또 오빠 취향 말고 자신에게 맞는 메이크업을 해야 한다고 했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경력을 보니 젊은 연극제 작품상, 2016 대한민국 글로벌 아티스트 어워즈 뷰티 부문 수상, 2017 SBS 연예대상 모바일 아이콘상,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뷰티크리에이터 부문 수상이 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과거에는 쁘띠 성형을 했다고 고백했고 최근에는 코성형과 안면윤곽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수술 후 붓기가 많은 모습인데 부드러워진 이미지를 볼 수 있네요. 2017년에는 맥 아시아권 단독 남성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기수는 결혼 여부는 결혼을 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배우 '송혜교'라고 했습니다. 배우 송중기 송혜교 결혼식 기사를 보고 컴퓨터를 꺼버렸다고 하네요. 그럼 개그맨 김기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